연변황관혼례호텔은 다양한 이벤트와 성실경영으로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해나가고 있다.
연변황관혼례호텔은 지난 1월29일부터 영업을 중지했다가 지난 3월 13일부터 부분적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영업을 중지했을 때에도 례식장내의 소독을 잊지 않고 매일 했으며 현재는 고객관리와 환경위생에 각별히 중시를 돌리고 있다. 즉 ‘코드 스캔+체온 측정+손소독+ 환경소독’ 방식으로 고객관리한다.
다양하고 파격적인 이벤트로 고객을 유치했고 성실경영으로 고객들의 믿음을 샀다.
또한 대한웨딩과 태평양미용원 등 여러 업체와의 합작으로 사진촬영을 무료로 제공하고 피부관리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면서 윈윈효과를 내고 있다.
예약에 따라 신선한 육류나 남새를 사들이고 늘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전날 식재를 사용하지 않는다. 이렇게 환경위생, 식자재 관리, 고객건강체크 등 어느 한곳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연변황관혼례호텔에서는 코로나19예방통제 저격전이 전개된 이래 지난 2월중순 당원,적극분자들이 선두로 전체 직원들의 의연금으로 소독수,알콜,광천수 등 방역물품을 마련해 연변대학부속병원과 공원가두판사처에 의연했다.
림룡춘대표는 “례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코로나19예방통제 저격전 일선에 저그마한 힘이나마 보태는것은 응당 해야 할 사회적책임이다.”며 “비록 연변은 코로나19상황이 국내 기타 지구에 비해 큰 영향은 없지만 사실 음식업과 기타 서비스업에 대한 영향은 매우 크다. 그러나 적극적인 태도로 현실을 직시하고 발빠른 대책을 세우는게 업체가 살아남을 수 있는 길”이라고 말했다.
연변황관혼호텔은 황관이란 이름에 걸맞게 연변에서 최고의 환경,빈틈없는 서비스로 연변례식문화를 선도해가고 있다.
이곳은 결혼은 물론 각종 파티를 원할하게 소화해낼 수 있고 기대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이다.
사진 제공 황관혼례호텔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5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