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오덕된장술유한회사 리동춘(우)대표는 윤명주(좌)를 오덕된장술유한회사의 고문으로 위촉했다.
연변오덕된장술유한회사(대표 리동춘)에서는 기업의 발전에 필요한 에너지를 충전하고저 11월 8일, 윤명주를 오덕된장술유한회사의 고문으로 위촉했다.
윤명주는 덕망이 높은 정치인이자 경제인인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연변조선족자치주와 국가급의 증권회사 등 여러 정치, 경제 분야에서 민족을 위해 사회를 위해 기여한바 있다.
리동춘대표는 "자사에서는 '인품으로 제품을 만들고 제품을 인품같이 만든다'를 핵심가치로 삼고있다. "며 "윤명주를 고문으로 위촉한것은 바로 그의 덕망과 인품을 선호하기때문이다. 향후 기업의 지명도를 높이고 제품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소비시장을 넓혀가는데 그의 많은 지도와 편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윤명주고문은 "오덕된장유한회사의 대표의 인품이 좋고 제품이 좋기때문에 발전전망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민족문화를 발전시키고 민족산업을 발전시키는 일에 힘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오덕된장술유한회사에서는 고문위촉에 이어 연변농학원 식품과 교수인 김천암박사를 통해 된장술의 효능에 대해 료해했다.
그는 "된장술에는 인체에 필요한 아미노산이 풍부해 최고의 술이 될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민속체험관을 둘러보면서 민족산업 발전에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조글로미디어 문야기자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0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