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zoglo.net/biz/yjfangsheng 비즈홈 | 로그인
<< 3월 2024 >>
     12
3456789
10111213141516
17181920212223
24252627282930
31      

방문자

[ 카테고리:상품정보 ]

방생진료소 소개
2014년09월04일   조회:2651   추천:1   작성자: 延吉方生门诊部
延边生殖健康研究所 延吉市方生门诊部 院长 方山玉新春贺词


 
생식건강은 기혈균형으로
 
성을알면생이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성이란 사랑과 미움이 함께 사는 세상살이 입니다. 또한 누구나 아는만큼 누릴수 있는 신비로운 예술이기 때문입니다.

    대학학창생활에서 나는 이런 일에 부딛쳤습니다. 해부학강의 시간이 였는데 나는 좌골해면체근육은 음경발기에 참여하는 근육이라고 배웠는데 <<발기>>란 어떤작용을 말하는 지를 모르고 있었습니다. 외짝 4대 무남독녀로 아버지 얼굴조차 보지 못하고 자란 나에게 있어서는 성이란 전혀 공백이였습니다. 헌데 이상스러운것은 과당에서 <<발기>>란 무엇인가 물었더니 <<하학후 다시 대답하겠습니다.>>고 대답하던 교수님이 하학후 달려가 물었더니 <<해부실험선생님께 물으십시요>>라고 하셨고 해부실험시간에 담당교원과 물었어도 역시 <<하학후 단독 대답하여 주겠다.>>고 하였고 하학후 물으니 여전히 <<이후에>>라고 회피하고 말았습니다. <<왜서 모두들 회피하는걸가?>> 그때 한 친근한 남자동학이 선생이 나처함을 알아서인지 <<이후 내가 알려주마>>고 하였는데 또 다시 조용히 물었더니 <<이후에 너절로 알게된다>>라고 어물어물 넘겨버리는 것이 였습니다. 발기란 대체 무엇을 말하기에 이다지도 그 공능은 선생님으로써 학생에게 가르칠수 없는것일가? 의문은 나로 하여금 나로써 꼭 알고야 말겠다고 결심하게 하였습니다.

    또 한번은 중의학을 가르치는 선생님께서는 <<방실이 잦으면 정자가 많이  배설되여 신기가 약하여 진다>>고 하였습니다. 정자란 단백을 얼마나 함유하고 있기에 신기까지 약하여 지는 것인가?... 나는 시간에 손들어 좀더 자세히 설명할것을 요구하였으나 거절당하였고 한번 정자 배설량의 영양가치를 따져보았는데 너무나 보잘것이 없이 적은 량이여서 신체에 영향이 없을 것 같아 다시 선생님께 문의 했더니 <<이후 알게 될것 입니다.>>고 대답을 거절하였습니다.

왜서 성에 관해서는 교원으로써도 학생의 간단한 기초학물음에도 대답을 못해주는가? 왜서? 심도깊은 문제인가? 아니면 내놓고 말하지 못할 또 어떤 리유라도 있는건가?

    나는 의학을 배우고 있어도 <<성에 대하여서는 너무나 모르고 있지만 문의조차 할수 없다>>는 점이 안타깝기만 하였다.

    또 림상학과를 배울때의 일이였다. <<전립선질병은 진단을 하지마십시요. 치료가 안되는 질병이니 오히려 햇내기 의사로써 코 떼우지 말고>>. 나는 또 골돌히 생각하였습니다.? <<왜서 선배들이 연구못하였으니 후배들이 잘 연구하여 보라>>고 할지언정 이렇게 이야기할수 있는가?? <<대체 어떤 장기이기에 이렇게 인체에서 버림받아야 하는가?>> 나에게는 또 하나의 의문이 증가 되였습니다.

    하고픈 우주연구원이 되지 못하고 어머니의 선택으로 의학을 배우게 되였으면 내가 연구할 항목을 찾아야지. 무엇이 금지 구역이고 무엇이 큰 난제라고 한다면 나는 기여히 그것을 전공하겠다는 욕망으로 학교를 졸업한 나는 농촌위생원에서 10년을 보냈습니다. 농촌의료조사 에서도 농촌계획생육선전대에 나갔어도 나는 남녀생식 조사를 건강보편검사, 계획생육조사의 주요한 내용의 하나로 제정하였습니다. 3000여명의 녀성보편조사와 그 남편까지 근 5000명의 검사에서 녀성은 부과, 남성은 전립선검사와 생식기검사를 결부하여 비록 준확하지는 못하였어도 나에게는 이후의 남녀생식기질병과 불임의 치료 연구기초자료로되였으며 약창도 건립할수 있는 정책상의 좋은 조건으로 치료약물들의 제조에도 심혈을 아끼지 않았는바 농촌사업 10년은 비록 많은 애로가 있었고 그 연구가 비록 백지장으로부터 시작된것이라 매우 천박하였지만 그래도 하나 하나 이겨가며 성연구의 꿈을 현실로 전변시킬수 있어 쾌락을 느꼈습니다.그후 연길시 보건소로 전근하면서 연구대상은 변화되였으나 나에게는 또 성시건강보편검사와 성시계획생육조사를 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마련되였 습니다.

    비록 10년후이긴 하지만 성시생식건강조사는 계획생육범위는 환을 넣고 인공류산하고 남녀절육수술 하거나에 밖에 미치지 못하였고 성적으로의 검사치료는 역시 공백이 였습니다. 나는 이 기회를 리용하여 비록 녀성이 위주인 검사들이 였지만 그들을 통하여 남성을 료해할수 있었습니다. 비록 남성생식검사는 하지못하였 어도 이런 방법, 방식으로 료해할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나에게는 남녀생식건강은 실제적 보증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료해할수 있었습니다. 1982~1983년 국가생육위원회는 <<2년래 전국인민의 계획생육상식을 사람마다 알게 해야한다>>는 호소를 제기하였습니다. 나는 계획생육지식을 보급하는 선전원으로 당선되여 5일간의 훈련을 받고 한달동안의 기본리론대오 배양임무를 수행하게 되였습니다. 5명으로 조직된 선전대는 5개대동으로 강의를 하게 되였는데 그중 <<청소년 성지식 보급>>은 그때만 하여도 공백으로 되여 누구도 하려 하지 않았지만 나에게는 좋은 학습가치이자 선전기회였고 청소년 성조사 기회였습니다. 헌데 나의 강의가 특별하고 좀 잘 되였어인지 마지막엔 나 하나만이 남아 2년간의 보급을 책임지게 되였습니다. 계획생육 상식보급 기회는 나에게 있어서 성보급의 아주 좋고 넓은 조사, 선전 무대로 되였습니다. 게획생육 생식교육이라면 듣기를 싫어 학습을 조직하기도 힘들었지만 <<방산옥>>강의라면 늘 장소가 비좁아 걱정이였습니다. 각 단위, 각 현시에서는 서로 시간을 빼앗으며 선전 안배가 되였는바 성건강 상식을 알려하고 성건강을 찾으려는 군중들의 갈망은 나의 사업에 너무나도 큰 지지를 주었습니다. 이번의 선전을 통하여 나는 반드시 이 2년뿐만 아니라 수시로 드나들며 자문하고 그들의 성건강을 관리해줄 장기적인 기구가 있어야 되겠다고 심심히 느껴 1984년 연길시 부유보건소 문진부는 전 연변에서 처음으로 되는 남성과 자문문진부를 성립하게 되였습니다. 후에 알고 보니 전국적으로도 첫 남성과였습니다. 그러나 나의 욕망은 또 파멸되였습니다. <<녀성>>이라고 내가 설치한 과지만 내가 연구과제를 내 놓았지만 내가 직접 담당의사로 될수 없었습니다. 나는 녀성검사를 통하여, 녀성 결혼전검사를 통하여 남편, 대상자를 료해해야 했으나 남성과의 합작은 나의 뜻대로 되지 못하여 남성의 료해조차 이루어 지지 못하고 있었으니 연구는 더욱 말이 아니였습니다.

1985년 나는 나 자신의 문진부를 건립하는 것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려 힜으나 역시 <<단위가 수요하기에 안된다>>는 결론으로 역시 비준되지 못하였습니다. 3년이 지난 1988년 나는 남편의 적극적인 지지하에 또 다시 제기 하였으나 여전히 놓아주질 않아 1989년에는 20년의 공령, 대우, 퇴지금 전부를 버리면서도 뛰쳐나와 남녀성공능장애, 남녀불임증, 전위선질병, 골반염전문을 진료,연구할수 있는 <<방생문진부>>를 건립하였습니다. 나는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방생문진부가 있었기에 나는 자유롭게 내가 하려던 일들을할수있었기때문입니다.

    1. 성을 알면 삶마저 아릅답기에 더는 문맹으로 살지말아야 한다는 것을 선전하였습니다.
    2. 생식장액도 기타과와 마찬가지로 한개 의료과목 으로 되여야 하며 아픔, 이상을 감추지 말고 제대로 되는 진료를 받아야 한다고 선전과 함께 과학적으로 전문진단, 치료를 연구하였습니다.
    3. 과학적인 진단, 치료에서의 많은 연구자료들을 론문으로, 보급문장으로 발표하여 성에 대한 선전보급작용을 하였을 뿐만아니라 리론 연구와 의학실천에서의 제고의 작용도 하였습니다.

  문진부사업성취는 나에게 전립선염과 골반염의 록색 치료에서 남녀성건강은 물론 전신건강을 찾아오는 기쁨을 향수할수 있게 하였으며 남녀를 10년 지어 15년을 더 젊어지게 하였습니다. 이런 연구성과들로 하여 중국에서의 현대의학은 <<영원히 선진국의 학생으로 어깨 나란히도 할수 없다>>는 세계적인 견해를 세계적인 의학과학 대회에서 반박할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나의 의학실천으로 현대의학과 중국의학(록색의학)의 결합된 인체를 자연으로 되돌려 오게 하였고 화학품이 아니라 인체를 해하는 수술칼로써도 아니라 록색의학으로 많은 불치의 난제들을 해결할수 있다는 것을 림상실천으로 리론적으로 증실하였기 때문입니다. 방생진료소가 방산옥전문의와 함께 국내, 국외의 인정을 받게 될수록, 방생문진부의 임무의 과중성을 느끼게 되였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더 깊은 연구과제들이 림상실천에서 제기 되였으며 더 큰 규모의 연구소가까지 있어야 함을 수시로 느끼게 되였기 때문습니다. 2004년8월18일에 건립된 연변생식건강연구소는 방생문진부의 모기지우에 건립된 연구를 중심으로 한 연구소로써 나의 일생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 지기 시작한 한층더 높은 차원에서의 결실이기도합니다. 1989년4월15일은 방생문진부성립 20주년이며 1969년8월은 방산옥의료생애 40주년이였습니다.

방생문진부의 림상실천은 이미 생식계통의 국부치료로부터 전신기혈균형을 다시 찾음으로써 사람들에게 100---120년의 건강 장수 젊음은 희망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였습니다. 일체화생명의학의 고봉에 오르기 위하여 비약적인 발전은 계속 될것이며 새로운 기적은 계속창조 될것입니다.

생존을 갈망하며
건강을 갈망하며
장수를 갈망하며
젊음을 갈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연을 되돌려 드리고 소박하고 진실을 되돌려 드리며>> <<사람마다 위생보건을 향수>>하게 함은 방생문진부의 종지이며 방산옥원장은 이를 실현하는 가장 좋은 향도가 되것입니다.

    방생문진부의 독특한 과학적진단, 록색치료, 개체차이에 적합한 기혈균형 보건방법으로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키려 합니다.
 

파일 [ 2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Total : 9
번호 제목 날자 추천 조회
9 消障灵专利 2014-10-24 0 3409
8 消化道溃疡灵专利 2014-10-24 0 3212
7 男康神专利 2014-10-24 0 3189
6 女康灵专利 2014-10-24 0 3128
5 方生注射液专利 2014-10-24 0 1999
4 만성골반염의 특점 2014-09-18 0 2633
3 골반염 2014-09-18 0 2415
2 방생진료소 소개 2014-09-04 1 2651
1 원장소개 2014-09-04 0 3635
조글로홈 | 미디어 | 포럼 | CEO비즈 | 쉼터 | 문학 | 사이버박물관 | 광고문의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