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zoglo.net/biz/yjfangsheng 비즈홈 | 로그인
<< 3월 2024 >>
     12
3456789
10111213141516
17181920212223
24252627282930
31      

방문자

[ 카테고리:방생진료소 소개 ]

음낭질병과 피부질병관계(론문)
2014년11월21일   조회:14612   추천:0   작성자: 延吉方生门诊部
작가는 남성생식계통 및 만성전립선치료과정에서 남성회음, 음낭, 음경, 대퇴내측피부병의 발생과 치료는 남성생식계통, 전립선의 만성염증 및 합병증과 직접 관계있음을 관찰하였습니다.
    례하면 흔히 보게되는 피부병중 소양증(瘙痒症), 급, 만성피염, 습진, 고선(股癣), 포진들입니다.
    이런 피부병의 발생은 만성남성병의 발생, 발전과 함께 발생, 발전합니다. 피부병이 근치되면 피부병치료를 경과하지 않아도 치료가 가능하며 남성병의 치료가 되여야 자연치유도 가능하게 되는 특이한 규률이 있습니다.
관건명사
    남성생식계통, 만성염증, 회음, 음낭, 음경피부병, 자연치유
     
    작가가 본 문장에서 제기하는 음낭질병에는 주요하게 음낭적액(鞘膜积液), 급,만성부고염, 고환염 및 그 합병증입니다.
    피부병은 주요하게 소양증, 피염, 습진, 고선(股癣), 포진등 입니다.
    이런 피부병은 피부령역중 가장 많이 보거나 많이 발생하며 전신 각부위에 모두 분포될수 있는 등 특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이 론문중에서 말하려는 피부병은 음낭과 밀접히 련계되였는바 즉 음경, 음낭, 회음, 홍문, 대퇴 등 음낭내측에 련접된 부위의 피부병들입니다.
    작가는 남성림상진료와 연구에 종사한지 이미 43년이 되였습니다. 그러나 피부병이전문진료와 연구와는 거리가 멀고 치료의 경험은 더욱 없습니다. 다만 남성과림상진료과정에서 무의식적으로 상술한 부위의 단일 혹은 복합성 피부병과 남성과병과의 관계를 발견하게 되였고 환자의 병사중에서 장기간 치료하여도 호전을 보지못할뿐만 아니라 반복적으로 발작하며 치료하였으나 날로 가중하여 졌다는 병사를 료해하게 되였습니다.
    남성의 음낭질병은 급성과 만성으로 나누게 됩니다.
    급성음낭질병으로는 주요하게 급성부고염, 급성고환염, 음낭적액입니다. 림상표현은 고환, 부고환이 열이 나며 처지는듯하며 하복부, 량측하지, 반사성통증, 무력이 있게 됩니다. 이때 대부분 환자는 음낭피부와 음낭접촉부위가 가렵고 피부에 아주 명확한 충혈, 착색, 참기어려운 가려움이 동반됩니다. 때론 이런 피부의 변화는 만성소양과 그로인한 후유증도 남께 됩니다. 많이 보게 되는 후유증으로는 감염, 그 표현으로는 국부적 화농과 농성분비물로 인한 2차감염으로 광범한 피부홍, 종, 열, 통증 및 구진(丘疹)까지 나타납니다.
    음낭급성기 질병은 치료과정에서 두개 결과를 보게 되는데 첫경과는 항생소와 리료후 증상이 매우 빨리 호전되며 음낭피부 급성염증들도 이와 함께 신속히 호전됩니다.
    둘째경과는 급성기 음낭질병은 현대치료방법으로 대부분 만성염증으로 전환합니다. 그외 대부분 남성질병은 급성경과도 없이 만성으로 만성고환염, 만성부고염, 음낭적액, 정색곡절을 일으키게 됩니다. 어느 경과를 거쳤던지를 물론하고 음낭질병은 모두 음낭이 점차 커지고 마치 종물모양의 개변을 가져 오게 되나 아픔은 잘 모르게 됩니다. 너무 커지면 하복부나 음낭 모두가 처지는듯한감, 어딘가 좀 아프기도 한감, 특히 오래동안 서있거나 성생활이 지루하였거나 술마신이후 충혈증상이 가중되면서 경한 통증, 경한 내리드리우는감을 느끼게 됩니다. 많은 환자들은 이런 증상도 느끼지 못하나 이들 모두는 음낭이 조습하고 조금 차가운 증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증사들도 불임증과 성공능장애로 검사할때 의사의 유도로 제기됩니다.
    남성과질병검사중 무의식적으로 많이 발견되는 음낭과 그 주위의 각종각양의 피부병들은 아래와 같은 몇가지 입니다.
    1.소양증: 음낭 및 주위 피부병중 발생률이 가장 높고 흔히 보는 피부질병에 속합니다. 음낭질병환자중의 대다수는 모두 소양증을 합병하는데 그 특점은 피부에 색소침착은 있으나 피부파손증상은 없습니다.
2.피염: 대부분 환자중 회음부피부에서 단순성피부염 증상들이 있는데 증상은 습하고 충혈되며 차갑고 가렵습니다. 소양증의 진일보발전이기도 한데 음낭질병환자의 70~80%를 차지합니다. 때문에 음낭적액, 만성부고환염, 만성고환염환자들은 만져서 명확한 이상이 없고 증상도 잘 모르더라도 음낭회음부, 대퇴내측 피부들에 이런 변화가 있다면 능히 상술한 질병들을 진단할수 있기에 가장 간단하고 가장 믿을수 있는 진단의거로 됩니다. 음낭질병이 비교적 엄중할때 이부분 피부염 역시 확산이 심하게 되므로 홍문주위도 례외로 될수 없습니다.
3.습진: 음낭 및 주위피부에서 피부파손이나 두터워지거나 거칠어지고 굳어지거나 색소침착이 심하며 삼출물들이 때론 나타나기도 하며 합병감염 혹은 급성발작시 국부소양이 심하거나 반복이 없이 계속 발전하여 병조부위에는 충혈, 종대, 열, 통증이 있고 소량의 농성분비물이 있으나 그 어떤 외부 접촉이나 과민, 자극도 없습니다.
4.고선: 음낭만성질병이 고선을 합병하는데 이는 피부과 고선이 회음부에서의 특수류형이기도 합니다.
남성고선과 체부백선(体癣)의 부동점을 아래의 표1에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표1
            股癣             体癣
회음, 홍문과 음낭접촉부위로부터 서혜부, 대퇴내측이 위주. 둔부는 희소함 신체의 그어떤 폭로된 부위는 전부에서 많이 보게됨
옴부위는 모두 련결되여 넓게 심하게 확산됩니다. 시발부위는 음낭. 각부위의 병조들은 독립성을 갖고 있으며 특징적인 시발부위가 없습니다.
남성은 녀성에 비해 발병률이 높슴. 발병률에는 성별구별이 없습니다.
발병률은 음낭질병의 병정과관계하며 적액이 많으면 발병률은 높고 병정도 심합니다. 피부병의 경중은 음낭질병의 경중과 관계되지 계절과 관계없습니다. 여름철 땀이 많을때 많이 발생하며 이미 발생한 피부병도 더 중하여지며 겨울에는 경합니다.
음낭이 차고 조습한것과 관계됩니다. 따뜻하거나 조습한것과 관계됩니다.
 
5. 银屑病: 음낭질병환자중 음낭 및 주위피부에서 만성염증성 질병으로 발생됩니다.
음낭부위의 银屑病과 기타부위의 银屑病은 부동한 특점을 갖고 있는데 표2에서 설명드리렵니다.
표2:
음낭부위의 银屑病    신체 기타부위의 银屑病
음낭질병환자들 발병   신체질병과 관계가 없음
  성인, 로인 모두에서 발병   초기발병년령은 15~45세
남성발병률이 녀성에 비해 높습니다. 성별과 관계없음.
유전, 환경, 면역인소와 무관하거나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유전, 환경, 면역인소와 관계가 밀접합니다.
만성부고염, 만성고환염, 음낭적액, 정색정맥곡장과 밀접한 관계가 있음. 감염은 발생을 촉진시키거나 가중시킬수 있는 주요인소임.
음낭후벽, 회음부, 홍문주위, 음낭과 접촉하는 대퇴내측피부로부터 주위로 확산됨. 두피, 사지伸側, 肘膝伸侧, 요저부에 산재한 작은 병조로 발생.
병조는 모두 련접되여 근면을 형성하며 융합형입니다. 대칭분포가 많고 형태는 다양합니다.
상대적으로 온정되였고 오란 피진은 점점 넓게 확대되며 많고 두꺼운 비늘을 형성. 발병기 개변에서만 비늘을 보게 됨.
계절과 관계없이 병정과 유관됨. 겨울에 중하고 여름에는 경함.
 
6. 생식기포진
포피과장으로 음경피부에 많은 주름을 형성하였거나 성활약기에 성대상지간에 포진병독감염이 있을때 용이하게 생식기포진을 일으킵니다.
음낭 및 그 주위의 피부병특점을 간략한다면 아래와 같습니다.
1) 음낭 및 그 주위의 피부병에는 명확한 피부착색개변이 있습니다. 이는 음낭만성질병과 관계됩니다.
2) 생식기질병의 근치는 피부병근치의 관건입니다. 피부병이 좋아지거나 악화되는것은 음낭질병이 좋아지거나 악화되는것과 직접적으로 정비례합니다. 음낭만성피부병이 어떻게 완고하던지 어떤 질병이든지를 관계하지 않고 오직 음낭질병이 근치된다면 피부병도 호전되고 근치되게 됩니다. 때문에 피부과의 특수치료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3) 음낭내부생식기, 전립선의 건강은 남성건강뿐만아니라 남성의 장수, 젊음과 직접관계가 있을뿐만아니라 음낭및 그 주위의 각종 피부병의 예방, 보건의 관건입니다.
그렇다면 생식계통과 전립선질병을 어떻게 근치할것인가?
만성전립선염과 음낭만성염증들은 현대남성과령역에서 흔히 보며 많이 발생하며 근치가 어려운 질병입니다.
그러나 중의학에서의 기혈평형은 록색치료방법으로써 남성과질병을 근치하고 자연으로 되돌려 올수 있습니다. 때문에 음낭 및 그 주위의 피부병 역시 자연으로 되돌아 올수 있어 건강을 회복하게 됩니다.
현대의학치료와 중의학치료의 부동점을 표3에서 설명드리렵니다.
표3:
       현대의학 치료        중의학치료
국부치료, 손상성치료 독성이 있습니다. 질병을 공제만 시킬뿐입니다.
신체는 잔페됩니다.
정체치료, 기혈평형건강료법, 독성, 쓰레기, 병원체들을 배설시킵니다.
건강을 회복시킵니다.
건강, 장수하고 젊어집니다.
또한 가장 좋은 예방, 보건 방법입니다.
아래에 몇개 례를 들어 설명드리렵니다.
병례1:
조××, 44세, 미혼, 두하지의 소아바비로 활체어에 앉아 다님, 股癣이 2년이상, 전신에는 없습니다.
股癣의 부위: 음낭전체피부, 회음부, 항문주위. 대퇴내측 거의 절반이상 전벽까지 경계가 명확하고 주변은 충혈되였고 두터운 비늘과 색소침착이 심하였습니다. 股癣주변에는 많은 두터운 반흔이 있는데 그런 부위의 비늘은 더욱 두터웠으며 감염된 부위표면에는 농성분비물도 보였습니다.
계속 수년동안 치료를 하였으나 호전이 없었습니다. 빈뇨, 배뇨장애, 배뇨무력으로 이미 전립선염, 전립선비대진단을 받고 치료를 했으나 역시 실패하여 본문진부를 찾게 되였습니다.
검사결과 만성전립선염, 전립선결석, 전립선비대, 음낭적액 량측 좌/우 23/26mm, 량측부고염 좌/우 15×11/13×10이 였고 정액낭종 좌/우 3×3/4×8였고 고환은 붓지는 않았으나 압통이 명확하였으며 량측하복부에 음낭반사통도 심하였습니다. 성생활사는 없고 격렬한 운동사는 없으며 설수도 없었습니다.
股癣의 통증이 심하여서인지 음낭통증은 잘 감촉하지 못한 모양이였습니다.
한달동안의 치료를 거쳐 전립선에서 대량의 농성분비물이 배설되였고 그로하여 비대도 정상크기가 되였으며 많은 결석도 뇨도를 통해 배설되였습니다.
음낭피부는 한개월의 되기도 전에 이미 기본상 정상으로 회복되여 건조하여졌고 농성분비물도 소실되였으며 정상피부와 계선에서는 이미 정체적인 분리가 시작되였습니다. 분리부위의 피부는 붉기는 하였어도 출혈이 없었고 5일간에 두터운 밥가마치인양 작은 흔적도 남기지 않고 정체적으로 박리되였습니다. 몇차의 전립선질병복사과정에서도 股癣은 다시 발생이 없었습니다.
병례2:
장××, 56세, 결혼하였습니다. 당뇨병진단이 4년되였는데 음낭, 회음부습진은 6년이상이 였습니다. 습진은 음낭과 대퇴내측접촉부위에 국한되여 있었고 때로는 홍문주위에까지 확산하기도 하였습니다. 재혼반년사이에 음위로 하여 병원을 찾게 되였습니다.
검사결과: 전립선염, 정낭염, 음낭적액이 있었는데 치료가 완치되자 성공능이 회복되였고 매뇨무력이 소실되였습니다. 습진은 치료도 없었으나 음낭질병의 치유와 함께 완전히 소실되였습니다.
습진치료가 전혀 되지않으니 당뇨병이 있기에 근치못한다고 여겼는데 그 합병증보다는 음낭질병때문이 였습니다.
                       결속어
남성생식계통 및 전립선만성염증의 기혈치료료법은 생식계통, 전립선 및 그 합병증치료에 뿐만아니라 음낭, 음경, 회음부, 대퇴, 홍문주위의 피부병에도 기적적인 효과를 보게 되였으며 심혈관, 비뇨계통, 소화계통에 역시 상상밖의 효과를 보여주었는바 남성건강, 장수, 청춘을 되돌려주는 예방, 치료방법이였습니다.
                         
1. 작가는 피부병에 대하여 전문연구가 없이 다만 남성과, 부과의 장기치료중에서의 피부질병이 신기한 치유를 경험하였을 뿐입니다.
2. 기혈료법은 인간을 자연으로 되돌려오는 건강료법이며 예방, 보건의 우선선택료법입니다.
3. 중국의 중의는 과별전문연구가 수요될뿐만아니라 전신 각계통의 료해와 기타 계통의 과별전문의사와의 배합도 있어야 더욱 중의 정체관념을 체현시킬수 있습니다.
4. 중서의가 결합된 일체화 의학의 도로만이 중국의 의학을 세계의학에로 매진시킬수 있으며 중국의 의학이 세계의학의 고봉에 오르게 할수 있습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Total : 464
번호 제목 날자 추천 조회
4 야간발기는 무엇을 의미할가요? 2014-10-27 0 6850
3 애욕을 격발시키는 성유희 밀방 2014-10-27 0 7428
2 알코올과 섹스의 상관관계 2014-10-27 0 5518
1 생식기유착으로 인한 만성골반염의 오진사례 2014-09-18 0 7974
‹처음  이전 19 20 21 22 23 24 다음  맨뒤›
조글로홈 | 미디어 | 포럼 | CEO비즈 | 쉼터 | 문학 | 사이버박물관 | 광고문의
[조글로•潮歌网]조선족네트워크교류협회•조선족사이버박물관• 深圳潮歌网信息技术有限公司
网站:www.zoglo.net 电子邮件:zoglo718@sohu.com 公众号: zoglo_net
[粤ICP备2023080415号]
Copyright C 2005-202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