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정시 아동문학학회 사업총화 및 송구영신모임
지난12월24일 룡정시룡문가 사회구역2층회의실에서 룡정시아동문학학회 사업총화 및 송구영신모임을 가지였다. 이날 모임에는 룡정시 원로 작가 리태수, 민간문학거장 김재권, 로작가 전광하, 로촬영가 리광평, 저명한 작곡가 박동호, 주민간아동문학학회회장 김현순, 룡정텔레비죤방송국기자 안인학 등 룡정시아동문 학회 회원20여명이 참가하였다.
룡정시 아동문학학회 현임 리운학회장의2011년도 사업총화발언과 룡정아동문학학회 주관지 “룡드레 넋” 제5-6기 출간 마무리 사업보고가 있었고 리광평선생의 조선족문화교육의 발상지 룡정지구문물 촬영작품전시 설명과 저명한 작곡가 박동호선생의 가곡집”고향 의 달” 발행과 동심에 어울리는 “가사를 어떻게 쓸것인가?”라는 리론강좌경청이 진행되였다. 그리고 새해 창작활동과 학회활동계획을 선독하였다.
끝으로 원로 작가 리태수선생님은 우리 말 우리 글을 지키고 창작의 질을 향상하려면 “그릇이 되지 말고 물이 되여” 생활속에 깊이 들어가서 체험깊은 질높은 글을 창작할것을 부탁하였고 민간문학거장 김재권선생님의 최근 작품집” 서한집” 설명과 신문 “이야기천지”를 무상으로 회원들에게 나누어주면서 평생 수수한 활미꽃처럼 살려는 자신의 인생담을 곁들면서 룡정문화전통을 잘 지켜갈것을 부탁하기도 하였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3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