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글로카테고리 :
나의카테고리 : 수다
본 게시물은 KIMagazine.Blog.Me에서 함께 합니다.
놀라지 않을수 없다.분노하지 않을수 없다.분명 미친짓이다.
4월15일 중앙채널CCTV의 프로그램인 “질량레포트”에서 폭로한바에 의하면 우리가 먹고 있는 약품의 캡슐재료가 페기가죽 등 유해물로 생산해낸 공업젤라틴(Gelatin)으로 만들어졌는데,이번 폭로된 9개제약회사의 13개 일상약품의 캡슐재료의 크로뮴(chromium)함량이 국가제한기준의 70여배나 넘는것도 있다는 것이다.
크로뮴은 일종 금속원소로써 건강에 있어서 치명적인 치암성(致癌性) 유해성물질인바 우리가 병치료를 목적으로 먹고 있는 약품의 캡슐재료에 크로뮴함량이 국가제한기준의 70여배를 넘었다는것은 우리가 분명히 도약을 모르게 넘기고 있었다는것과 같은 뜻으로 된다.
CCTV "질량레포트" --" 캡슐의 비밀" 동영상 레뷰 (클릭하여 보기)
크로뮴 함량 기준초과한 9개 제약회사의 13종 약품 리스트 (클릭하여 보기)
CCTV의 질량레포트가 방송된후 금시 상관 기사가 각 인테넷포털사이트의 메인타이틀로 올려졌고 SNS인 WEIBO닷컴에서는 많은 네티즌들의 분노의 토론으로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다.
유명제약회사-XIUZHENG修正제약사의 공식홈페이지가 해커들에게 당했고 아래와 같은 텍스트가 걸려있었다.
---------------------------
내가 버린 더러운 신발을 당신들이 모아서 캡슐을 만들었는가?
내가 지금 빈발로 이 홈페이지를 지나가고 있을뿐이다.
싼루우유를 마시고 (멜라닌 melamine 이 들어있는 유독우유),
페기물기름을 먹고 (클릭하여 요해하기)
蒙牛MONMILK우유를 마시고(락토파민(Ractopamine), 클렌부테롤(Clenbuterol) 등이 함유된 사료를 먹고 자란 젖소의 우유를 가공)
농약함유 야채를 먹고,유독공기를 마시고,각종 소음으로 가득한...
그리고 오늘은 너희들이 만든 유독감기약까지!
나의 면역력이대단하구나.
이런 현실속에서 내가 살아 있다니!
----------------------------
해커의 간단한 말마디지만 지금 우리가 처한 중국에서의 생존현실을 단도직입적으로 잘 표현하고 있다.
답답하고 무섭고 미치고...할 말이 없다.
매일 우유 한컵이 한개 일본민족을 강대하게 하였다지만 중국에서는 매일 한컵 우유가 한세대를 말살해버리고 말았네.
왜 이런 국민들의 건강에 직접적인 위해를 가하는 식품/공기/기타 질량문제가 자주 발생하는지?
하지만,우리가 정신 차려야 하는 점은-이런 사건이 발생할때마다 우리 국민들의 시선이 절대 사고제조자인 해당 기업에 대한 행정/법적응징에만 머물면 절대 안된다는것이다.
이보다 관련 정부관리부문에 대한 행정/법적응징 및 추궁을 더 중시해야 한다.
왜 이런 사건이 수시로 발생하는지?그동안 관련 정부관리부문에서는 무얼 하고 있었는지?
왜 번마다 이런 사건은 여러 매스컴을 통해서야만 폭로되는지?
그동안 관련 관리부문에서는 무엇을 하고 있었느지?
왜 이런 사건이 발생할때마다 정부에서는 언론을 막고 국민의 시선을 분산시키려고 하는지?
정부의 의무가 무엇인지?
작년 온주에서 발생한 고속기차충돌사고 처리도 그렇다.국민과 약속한 기간을 훨씬 넘어서야 조사결과를 발표하였지만,결국 제일 직접적이고 관건적인 책임자는 응징을 당하지 않았다.이것이 바로 정부가 국민과 한 부실한 약속이였다.
우리는 항상 정부에 고맙소 어찌오 하지만 또 그렇게 하도록 정부가 국민에게 선전하지만,우리가 왜서 정부에 고마워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정부란 국민의 추천과 국민이 부여한 권리를 받아 국민이 바친 세금으로 국민을 위해 복무하고 뛰여야 하는 일종 관리기능을 행사하는 기구일뿐인데.
우리가 왜서 정부에 고마워 해야 하는데?
그것도 맨날 사고만 치는 정부!
SNS의 WEIBO닷컴에서 검색어로 훑어보시라!
얼마나 많은 네티즌들이 분노하고 있는지?
한 네티즌이 한말로 글을 마친다.
이렇게 가다가는 나중에 우리가 대체 무엇을 시름 놓고 먹을수 있는지?
바로 자기 똥이란다.
왜냐하면 내 몸에서 나온,적어도 내 목숨을 빼앗아 가지는 않을거니까!
이번 사건을 계속 주목할것이다!
파일 [ 2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
전체 [ 2 ]
전일 약장사와 의사들이 야합하여 병원 약값을 정상 가격의 몇십배를 끌어올려 판다고 중앙테레비가 보도하였습니다.그런데 병원에 가보면 예전대로 나는 나대로 죽는 사람에게 돈바가지를 씌웁니다.
김혁님,수고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