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과 사랑할 수 있나요? 獨 설문조사 결과 보니
조글로미디어(ZOGLO) 2017년10월10일 08시28분 조회:1407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사진=포토리아
로봇이 일상생활에서 점점 더 많은 부분을 인간과 공유하는 가운데, 감정을 나누고 더 나아가 성적 관계를 맺을 수도 있는 날이 온다면 인간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최근 여론조사기관 유거브( YouGov )가 독일인을 대상으로 ‘로봇과의 성관계가 기술적으로 가능하다면, 당신은 이를 수용할 의사가 있는가’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남성이 여성에 비해 로봇과의 성적 접촉에 더욱 긍정적인 고려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3명 중 1명의 남성은 로봇과의 성관계 가능성에 관심이 있다고 답한 한면, 여성은 5명 중 1명만이 로봇과 성적 접촉을 하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다고 답했다.
또 설문조사에 참여한 성인 10명 중 1명은 스스로가 성관계에 중독돼 있다고 판단하고 있으며, 5명 중 2명은 한 달에 최소 10회 이상의 성관계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뿐만 아니라 남성의 40%, 여성의 28%는 인류의 기본적인 성격과 일부일처제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여성의 경우 배우자나 남자친구가 있어도 자신이 여전히 매력적이라는 사실을 다른 남성으로부터 인정받고 싶어하는 욕구가 강한 반면, 남성은 자신의 파트너와의 성적 접촉에서 만족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인 것으로 조사됐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이 같은 내용의 설문조사 결과는 독일인들이 새로운 성적 경험을 할 준비를 이미 마쳤다는 것을 알게 한다”고 분석했다.
서울신문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