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북에 뽀뽀하려다 혀 잘릴 뻔한 남성
조글로미디어(ZOGLO) 2017년10월15일 09시31분 조회:2556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CEN, Mailonline / NEWS LIVE youtube - 최근 자신의 애완용 거북에게 키스를 시도하던 중 혀를 물린 러시아 남성
‘거북에게 물리면 손가락도 잘려요!’
지난 11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자신의 애완용 거북에게 뽀뽀를 시도하던 중 혀를 물린 러시아 남성의 영상을 기사와 함께 소개했다.
어항에서 제법 큰 애완 거북을 꺼낸 남성. 거북에게 입을 갖다 대자 잔뜩 겁먹은 거북은 껍데기 안으로 목을 집어넣는다. 이에 짓궃은 남성이 혀를 길게 내밀며 접근하자 거북이 그의 혀를 물어버린다.
남성이 고통을 호소하며 비명을 지르자 주변에 있던 친구 중 한 명이 거북의 머리를 비틀어 남성을 위험에서 구해준다.
거북의 무는 힘인 치악력은 지구 상 파충류 중 가장 센 악어 7700PSI(치악력 단위) 다음인 1004PSI로 알려져 있다.
한편 동물전문가들은 “강한 턱을 가진 거북에 물릴 경우 심한 부상을 입을 수 있으므로 절대 장난쳐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다.
서울신문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