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얼굴 옷으로 덮고 무차별 폭행…'끔찍했던 엘리베이터'
조글로미디어(ZOGLO) 2019년12월24일 07시37분 조회:2089
조글로 위챗(微信)전용 전화번호 15567604088 을 귀하의 핸드폰에 저장하시면 조글로의 모든 뉴스와 정보를 무료로 받아보고 친구들과 모멘트(朋友圈)로 공유할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일면식도 없는 여성을 폭행하고 달아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MBN 은 서울 강동경찰서가 A 씨를 폭행 혐의 등으로 전날(22일) 구속했다고 23일 보도했다.
이날 매체는 폐쇄회로( CC ) TV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CCTV 영상에는 한 손에 옷가지를 들고 건물을 나서는 검은색 롱패딩을 입은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A 씨는 21일 새벽 서울 강동구 암사동의 한 상가 건물 엘리베이터 안에서 여성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헬스장에서 운동을 마치고 나온 여성을 따라가 엘리베이터에 함께 탄 뒤, 여성의 얼굴을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A 씨는 갖고 있던 옷으로 여성의 얼굴을 덮은 뒤 주먹을 휘두른 것으로 전해졌다.
피해 여성은 헬스장으로 다시 돌아가 경찰에 신고했으며, 이후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 씨가 범행 직후 도주했으나 같은 날 아침 경찰에 붙잡혔다고 밝혔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여성이 먼저 욕을 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자세한 범행 동기를 조사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음이미지가 보여집니다.
1 /
파일 [ 1 ]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