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연변대학 훈춘분교 사무관리부는 훈춘시인력자원및사회보장국과 협력해 2023년 주제 초빙 및 취업창업정책 선전강연회를 소집했다. 활동은 정책선전강연회와 인재초빙회 두개 부분으로 진행되였다.
이번 활동은 학생들에게 량질의 일자리를 제공해주는 동시에 우대정책을 소개하고 경험을 지도하는 것을 취지로 했다.
정책선전강연회에는 훈춘분교 졸업반 보도원 및 졸업생 대표 300여명이 참가했다. 회의에서 공청단훈춘시위 관련 책임자는 훈춘시의 독특한 지리적 우세에 결부해 다국전자상거래 산업 발전의 아름다운 청사진을 그리면서 동북아시아혁신창업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그리고 연변마이확장훈련유한회사와 훈춘시천도집단 관련 책임자가 기업가의 각도로 자기의 창업경험을 공유했다.
인재초빙회에는 훈춘시의 8개 우수기업이 참가해 89개 일터를 소개했으며 루계로 360여명이 상담을 받았다. 졸업생들은 적극적으로 고용단위와 교류하고 주동적으로 업종상황, 일터직책, 발전공간 등을 료해해 초보적으로 37명의 학생이 취업의향을 밝혔다.
연변대학 훈춘분교 사무관리부 관련 책임자는 향후 주기적으로 량질의 기업을 인입해 학생들의 취업창업에 다양한 자원을 제공하고 졸업생의 고품질 취업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김선 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