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림의 새로운 책임, 새로운 돌파, 새로운 성과에 초점 맞춰
습근평 총서기의 2020년 길림 시찰 3주년을 앞두고 7월 24일발 인민일보는 ‘1면 헤드라인+ 통면 주목’ 의 형식으로 중점보도를 진행, 전방위적이고 다각도이며 전경식으로 우리 성이 총서기 중요연설 중요지시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실시하고 경제와 사회 고품질 발전을 전력 추동한 유력한 조치와 풍성한 성과를 보여주었다.
인민일보 1면 헤드라인은 ‘길림성 록색발전 우세를 공고히 제고’라는 제목으로 생태환경의 변화속 혁신, 산업 업그레이드의 새로운 진보 , 록색발전의 진행중 돌파 등 3개 방면에서 록색발전 리념을 철저히 관철하고 생태강성건설을 가속화하며 품질이 더욱 높고 효익이 더욱 좋으며 구조가 더욱 우수하고 우세가 충분히 발휘되는 발전의 새로운 길을 힘써 개척해야 나가는 길림성의 발전상을 생동감 있게 보여주었다.
동시에 12면에 한개 면의 편폭으로 ‘길림성 전면 진흥 새로운 물결’이라는 보도를 내놓았다. 보도에서는 두드러진 데이터와 하나하나의 생생한 사례로 우리 성이 ‘새로운 책임, 새로운 돌파, 새로운 성과’의 중대한 책임과 사명을 견결히 짊어졌음을 전면적으로 보여주었는바 우리 성이 식량안전기반을 튼튼히 다지고 생태안전장벽을 튼튼히 구축하며 고품질발전의 길을 고집하며 경영환경을 최적화하고 치리효과성을 제고하는 등 방면에서 거둔 새로운 진전과 성과를 충분히 보도했다.
/길림일보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