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룡정팀이 7월 29일(토요일) 저녁 홈에서 소주동오와 제16라운드 대결을 치르게 된다. 상대는 제1라운드 경기에서 우리에게 시즌 첫 패배를 안겨준 '장본인'이다. 당시에는 이보와 왈두마가 팀에 합류한지 오래 되지 않아서 후반전에 왈두마만 출전했었다. 하지만 지금은 연변팀이 많이 무르익은 상태, 마귀홈장의 우세까지 빌어 화끈한 승리를 가져올 수 있을가!
지금까지 성적을 보면 소주동오는 5승 6무 4패, 승점 21점으로 우리 보다 한순위 높은 8위에 처해 있다. 특히 소주동오는 제14라운드까지 외적선수가 없이 순 국내선수로 경기를 치렀다는 점이 흥미롭다. 지난 15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슈퍼리그 산동태산으로부터 귀화선수 델가도를 영입했다. 지금의 순위에 만족하지 않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것이다.
물론 연변팀도 지금의 순위에 만족하는 것은 아니다. 얼마전 김봉길 감독은 "처음에는 강등권을 벗어나는 게 목표였지만 지금은 조금 욕심이 생겨서 중상위권에는 가야 하지 않겠냐"고 표했었다. 그만큼 이번 대결은 실력적으로 비슷한 두팀이 마음놓고 겨뤄보는 화끈한 한판 승부가 될 전망이다. 연변팀이 홈에서 계속 무패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새로 영입한 3명 선수들이 어떤 활약을 보일지 등도 흥미진진하게 지켜볼만한 대목이다.
광범한 연변축구팬들에게 편리를 주고저 연변방송APP는 연변룡정팀의 갑급리그 홈, 원정 경기를 전부 생중계하게 된다. 여러분들이 아래 큐알 코드를 스캔한 후 연변방송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고 경기를 관람하기 바란다.
연변방송APP (조선어)
연변방송APP (한어)
시간: 7월 29일 토요일 19:00
광범한 팬분들께서 제때에 경기를 관람하고 함께 연변축구를 응원하기 부탁드린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글: 김성무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