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공중앙 총서기이며 국가주석이며 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인 습근평이 일전에 “모범 락하산병 련” 전체 장병들에게 회신하여 그들을 친절히 격려하고 8.1건군절의 축하를 전했습니다.
습근평 주석은 회신에서 동지들은 황계광 로반장을 본보기로 영웅정신을 전승하고 앞다투어 영웅의 계승자가 되여 전면 진보를 실현하고 장기간 선진성을 확보하였다며 련에서 거둔 성적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표했습니다. 동지들이 사명을 명기하고 영예를 소중히 여기며 영광스러운 전통을 고양하고 담력과 기백을 련마하며 강한 능력을 애써 단련하고, 용감히 싸우며 필승의 신념으로 당과 인민을 위해 새로운 공을 세우기 바랍니다.
“모범 락하산병 련”은 영광스러운 전통을 지닌 영웅 련으로 특급 영웅 황계광을 대표로 하는 공신과 모범들이 배출되였습니다. 이 련은 전통을 학습하고 전통을 사랑하며 전통을 강조하는 것을 장기간 견지하면서 시종 돌격자세를 유지하고 일련의 중대한 임무를 완수하였으며 수십년간 선진을 확보했습니다. 2013년, 습근평은 중앙군사위원회 명령에 서명하여 이 련에 "모범 락하산병 련"이라는 영예칭호를 수여하였습니다. 2014년 고전 전군정치사업회의기간 습근평 주석은 련 지도원을 접견하고 전 련 장병들에게 친절한 문안을 전했습니다. 최근 련의 전체 장병들이 습근평 주석에게 편지를 보내 근년래의 사상과 사업상황을 회보하고, 부탁을 깊이 새기고 사명을 저버리지 않으며 훌륭한 성적을 이룩하려는 신념과 결심을 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