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8일, 장춘 MIXC(万象城)가 정식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수십만명 장춘 시민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함께 도시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새롭게 개장했다.
장춘 MIXC은 화윤치지(华润置地)가 심양MIXC에 이어 동북에서 두번째로 건설하는 MIXC으로 총 건축면적은 약 15만㎡, 상업공간은 지상 7층, 지하 5층이다.
여기에서 이미 개업한 브랜드는 총 278개에 달한다. 그중 장춘시에 처음으로 입주하는 브랜드는 무려 80개를 초과하는데 료식업 브랜드가 70%를 초과한다.
Ole' 점품 슈퍼마켓, MIXC 영화관, 식통천 등 길림성 최초 매장과 화웨이 길림성 최초 태산점, 시지프 동북부 최초 흑표점, MUJI 장춘 최대 매장, UR 장춘 최초 신규 이미지 매장 등 성, 시 급 메가스토어/플래그십 매장을 유치하여 시민들에게 새로운 쇼핑 체험과 생활 방식을 가져다 주었다.
개업 당일, 한시적으로 전시된 대영도서관·세계픽셀 동북 첫 전시회, 국가지리·고전영상대전 동북종영전, WallpaperSTORE* 동북의 첫 팝업 스토어 등 행사에서 수많은 소비자들이 사진을 찍으며 기념을 남겼다.
료해에 따르면, 금후 장춘MIXC는 플래트홈의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고 양질의 파트너와 손잡고 상업 체험의 교체 업그레이드를 추진하여 소비자에 더 많은 아름다운 상상을 가져다 주게 된다.
/길림신문 정현관 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