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저녁 19시, 최근 8라운드 경기에서 5무3패로 무승의 늪에서 헤여나오지 못한 연변룡정팀(이하 연변팀)은 남경청오체육공원체육장에서 현재 9승9무2패 36점으로 5위를 차지하고 있는 남경도시팀과 2023중국축구갑급리그 제21라운드 경기를 펼치게 된다.
9월 1일 오후 4시 45분에 있은 경기전 소식공개회의에 남경도시팀 최은랑코치와 메시선수가 참가하였다.
남경도시팀 메시선수는“대 연변팀 경기 어려운 경기가 될 것 같다. 우리는 우수한 표현으로 현장에 온 축구팬들에게 더욱 좋은 인상을 주겠다.”고 말했다.
남경도시팀 조예감독 대신 소식공개회의에 참가한 연변적 최은랑 코치는“대 연변팀 경기에 대해 팀 전체가 응전할 준비가 되여 있다. 여기는 남경이고, 우리의 집이니 우리는 집 앞에서 한치도 양보하지 않고 반드시 3점을 따내겠다.”고 표했다.
1일 저녁 있은 소식공개회의에 연변룡정팀 김봉길감독과 손군선수가 참가하였다.
손군선수는“남경팀은 실력있는 팀이다. 우리도 감독의 포치대로 충분한 준비 마쳤다. 팬들에 좋은 결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연변룡정팀 김봉길감독은“남경팀은 수비나 공격이 상당히 안정적인 좋은 팀이다. 우리도 휴식을 잘 취했다. 이번 경기에 선수들도 준비를 잘했기에 좋은 경기를 펼쳐 꼭 승리하겠다.”고 표했다.
/김룡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