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련합통신사의 보도에 따르면 한국 에버랜드는 한국에서 살고 있는 참대곰 ‘아이바오’가 낳은 쌍둥이들을 위해 이름공모이벤트를 시작했는데 9월 14일부터 첫번째 온라인투표를 시작한다.
14일, 에버랜드는 13일부터 총 4만여건의 참대곰아기 이름공모를 받았는데 그 속에서 10쌍의 후보이름을 선택했다고 했다. 10쌍의 이름은 모두 돌림자 ‘바오’가 들어있는데 밍바오/랑바오(明宝/朗宝), 지엔바오/루이바오(健宝/睿宝), 양바오/위에바오(阳宝/月宝), 멍바오/왕바오(梦宝/望宝) 등이다.
보도에 따르면 첫번째 온라인투표는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데 10쌍의 후보이름에서 4쌍으로 줄인 후 2차 투표를 진행한다고 한다. 2차 투표는 9월 25일부터 10월 6일까지 진행되며 최종적으로 확정한 참대곰이름은 쌍둥이가 백일(즉 10월 14일)이 되였을 때 대외에 공포한다.
앞서 보도에 따르면 7월 7일 한국에서 살고 있는 참대곰 ‘아이바오’가 한국 에버랜드에서 암컷 쌍둥이를 출산했다고 한다. 이후 한국 에버랜드는 이름공모이벤트로서 두 참대곰 아기의 이름을 정하기로 했다. 소개에 의하면 에버랜드는 ‘바오패밀리’의 돌림자인 ‘바오’가 꼭 들어가야 한다고 요구했다고 한다.
한국련합통신사의 보도에 따르면 이 참대곰자매는 지금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는데 몸무게가 태여날 때의 180그람과 140그람으로부터 3킬로그람 이상으로 불어났다고 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