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준해 룡정시에서 제2진 주제교양전개정황에 대해 조사연구, 지도시 강조
10월 11일, 성당위서기 경준해는 연변 룡정시에 가서 제2차 주제교양 전개상황을 조사연구하고 지도했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을 지침으로 하는 것을 견지하고 습근평 총서기가 새시대 동북전면진흥 추진좌담회에서 한 중요연설정신을 깊이 있게 학습 터득하며 제2차 주제교양을 깊이 있게 전개하고 기층당건설을 전면적으로 강화하며 ‘군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한다’는 일상화와 장기효과화를 추진하고 실제행동으로 주제교양성과를 인민의 리익실천에 확실하게 구현시키며 기층당조직의 기층관리지도능력과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군중들이 당에 대한 신임과 옹호를 더 잘 받을수 있도록 해야 한다.
10월 11일, 성당위서기 경준해는 연변 룡정에서 제2차 주제교양전개상황을 조사연구하고 지도했으며
안민가두 길명사회구역에서 지역사회 사업일군들과 둘러앉아 교류했다.
안민가두 길명사회구역에서 경준해는 제2진 주제교양전개상황을 료해하고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기층당조직은 학습으로 정신을 가다듬고 지혜를 높이며 기풍을 바로잡고 간부를 촉진하는것을 견지하고 높은 표준과 엄격한 요구를 리론학습, 조사연구, 발전추동, 검시 정돈개정의 전 과정을 일관시켜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이 머리와 마음, 령혼과 행력에 깊이 침투되도록 추동해야 한다.
경준해는 지역사회 사업일군들과 둘러앉아 교류하면서 취지의식을 확고히 수립하고 군중을 위한 감정을 굳게 지키며 성심성의껏 대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하고 난제를 해결함으로써 인민군중들로 하여금 주제교양이 가져다주는 실제적인 변화를 체감하도록 격려하였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희망했다. 지역사회 당총지부는 제2차 주제교양 전개를 계기로 지역사회당원들을 조직하여 군중들속에 깊이 들어가 군중을 위해 봉사하고 모순을 해소하며 난제를 해결하는 등 사업을 잘 함으로써 기층당조직의 조직력, 응집력, 전투력을 가일층 강화하여 당의 령도를 효과적으로 실현하는 튼튼한 전투보루로 되여야 한다.
경준해는 룡정시당군중봉사중심에서 ‘해란강 e스테이션’디지털 당건설선도 기층관리 플랫폼 운행연시를 현장관람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계속하여 이 플랫폼을 잘 리용하여 데이터가 많이 움직이고 군중이 적게 움직이게 함으로써 보다 많은 편민혜민 서비스기능을 더한층 모색하고 실현하여 디지털기술로 기층관리체계와 관리능력의 현대화를 더 잘 실현해야 한다.
10월 11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는 연변 룡정시에서 제2차 주제교양 전개상황을 조사연구, 지도하고
룡정시 당군중봉사중심에서 ‘해란강 e 스테이션’ 디지털화 당건설선도 기층관리 플랫폼 운행연시를 현장관람했다.
경준해는 조사연구시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길림성의 고품질 발전과 가지속 진흥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려면 반드시 확고부동하게 기층을 틀어쥐고 기초를 닦아야 하며 기층의 적극성, 능동성과 창조성을 충분히 동원하여 제반 업무가 상하가 련결되고 끝까지 틀어쥐어 실제적인 효과를 거두도록 해야 한다. 제2진 주제교양이 깊이 있고 실속 있게 진행되도록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주제교양 전개를 새시대 동북 전면 진흥 추진 좌담회에서 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정신을 깊이 있게 학습 관철하는 것과 긴밀히 결부시키며 발전 촉진, 개혁 촉진, 개방 확대, 민생 혜택, 위험 방지 등 중점업무와 긴밀히 결부시켜 진정으로 학습성과를 난관을 돌파하고 사업을 잘하며 창업하는 강대한 원동력으로 전환시켜야 한다. 제1진과 제2진 주제교양의 효과적인 련결을 지속적으로 잘 틀어쥐고 기층단위는 체제와 기제 등 방면에 존재하는 문제를 주동적으로 반영하며 성직속부서는 장부를 확인하고 수령하며 더욱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정책을 출시하며 기제를 구축하고 기층과 합력하여 문제를 제대로 해결해야 한다. 지속적으로 기반강화를 심화하고 ‘기층건설의 해’성과를 진일보 공고히 하며 기층조직의 정치기능과 조직기능을 끊임없이 제고시켜 기층당조직건설이 전면적이고 규범적이며 강력해지도록 추진해야 한다. 당건설을 추진하여 기층관리를 선도하고 공동건설과 공동관리와 공동향유를 견지하며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질을 부단히 제고하고 당심과 민심을 더욱 잘 결집시켜 당의 집권기반을 강력하고도 효과적으로 튼튼히 다져야 한다.
10월 11일 성당위서기 경준해는 연변 룡정에서 제2차 주제교양 전개정황을 조사연구하고 지도했으며
비암산강양온천옛마을에서 프로제트 운영상황을 현지고찰했다.
조사연구중 경준해는 비암산강양온천옛마을에서 프로젝트 운영상황을 현지고찰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인민군중들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에 초점을 맞춰 먹고 자며 움직이고 관광하며 쇼핑하고 오락하는 산업형태의 패턴을 부단히 혁신하여 주변 대중들의 취업과 수입증가를 더욱 잘 이끌어내고 풍부한 문화관광자원가치를 실현해야 한다.
호가복, 리위, 왕추실이 조사연구에 참가했다.
/길림일보 올미디어기자 황로 글/ 추내석 촬영/ 길림신문 리전기자 편역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