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기자가 흑룡강성시장감독관리국에서 입수한 데 의하면 흑룡강성관광협회 단체표준 <변경관광서비스규범>이 14일 정식으로 발표되여 실시되였다고 한다.
이 표준은 흑룡강성표준화연구원과 흑룡강성관광협회, 흑룡강성려행사협회, 흑룡강성가이드협회가 련합으로 연구제작했으며 흑하시시장감독관리국이 흑하시 및 로씨야 블라고비센스크시의 여러 려행사들이 공동으로 참여하도록 조률했다.
이 표준은 변경관광서비스사업에 적용되며 흑하시, 로씨야 블라고비센스크시의 려행사들이 공동으로 사용한다. 이 표준에서는 변경관광서비스의 술어와 정의를 상세히 규정하고 려행사와 가이드서비스의 기본요구를 명확히 했으며 려행사가 마땅히 규정에 따라 출입경관광서비스를 제공하는 요구와 려행과정에서 가이드의 구체적인 사업직책을 제기했고 려행사 서비스품질의 감독과 개진 등 내용을 규정했다.
이 표준은 혁신적으로 중로 이중언어로 편찬되여 려행사, 가이드가 변경관광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의 우수한 경험을 총화하고 업계 사업요구를 명확히 하여 관광체험을 향상시키는 데 선진적인 표준인솔을 제공함으로써 중로관광 소통을 심화하고 량국 문화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과학적인 지침을 제공했다.
흑룡강성과 로씨야 원동지역의 관련 업계가 공동으로 사용하는 구역적 단체표준으로서 이 표준의 발표와 실시는 흑룡강성의 로씨야에 대한 구역협력쎈터 우세를 더욱 잘 발휘할 수 있게 되였고 흑룡강성 변경관광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가일층 이끌 수 있게 되였으며 로씨야 등 ‘일대일로’ 공동건설 국가 및 지역을 향한 표준의 상호인정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방법을 제공했고 중국의 북으로 향한 개방표준의 새로운 고지를 힘써 구축하는 데 새로운 경로를 제공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