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제1자동차로부터 료해한데 따르면, 홍기 브랜드의 11월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57.8% 성장한 3만 9,600대를 돌파했다. 그중, 신에너지 자동차의 판매량은 다시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2개월 련속 1만대를 돌파했다.
10월, 홍기 브랜드의 판매량은 3만 7,200대에 달했고 신에너지 제품의 판매량은 처음으로 1만대를 돌파했다. 현재, 중국 제1자동차 홍기 브랜드는 홍기 E-HS9, E-QM5 등 순전기 제품 및 하이브리드자동차 모델인 HS3를 포함한 신에너지 모델을 판매하고 있으며 HS3 플러그 인(插电) 혼동 모텔도 출시할 계획이다. 이외, 홍기 브랜드의 신형 전기 중형 승용차 홍기 E001은 올해 상해자동차박람회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전기 중형 승용차로 정의를 내렸고 련속운행거리는 600-800킬로메터에 달하며 단일 전기모터와 이중 전기모터 두가지 제품을 제공한다. 현재 제품은 블라인드 주문(盲订)이 시작됐다.
료해에 따르면, 중국 제1자동차는 일전에 ‘531' 규획요강을 발표하면서 ‘신에너지와 에너지 절약차를 힘써 잘 틀어쥐기’ 등 ‘8가지 종합 계획’을 제출했고 ‘All in' 신에너지 전략 실천을 착실하게 실행하며 전력을 다해 신흥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 등 ‘9대 중점 임무'를 제출하면서 향후 5년의 발전 사로와 경로를 명확히 했다.
길림신문 정현관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