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9일, 2023년 ‘매성(梅城) 좋은 사람’ 발표식 및 전 시 뢰봉 따라배우기 자원봉사 선진전형 표창대회가 매하구시문화관 새시대문명실천극장에서 개최되였다.
매하구시 관련 책임자들이 행사에 참석하여 각각 2023년 ‘매성 좋은 사람’, 전 시 뢰봉 따라배우기 자원봉사 선진전형, ‘우유 한포대의 폭주’ 공익행사 우수 집단과 개인 등에게 영예증서와 메달을 수여했다.
행사장에서는 미니영상 방송과 인터뷰 등 방식을 통해 전형적이고 모범적인 선진사적과 숭고한 정신을 생동하게 보여주었다. 그들은 남을 돕는 것을 즐기고 정의로우며 직업에 충실하고 헌신하며 효로애친하면서 매하구시 정신문명건설을 위해 두드러진 공헌을 했다!
알아본 데 따르면 선진전형 사적을 선전, 전시하고 사회주의핵심가치관을 광범위하게 고양하고 실천하며 대중이 덕을 숭상하고 선을 지향하도록 인도하고 매하구시의 정신문명 건설을 고품질로 추진하며 전 시 사회문명정도가 다시 고봉에 오르도록 추동하는 데 강대한 정신력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매하구시당위 선전부와 시문명판공실이 주최했다. 행사에서는 전 시 시민들에게 매하구시 문명창의를 제기했다.
정신문명 건설사업을 분관하는 시직속 기관, 향진(가두)의 책임자 및 사업일군, 시민과 자원봉사자 대표 등 도합 300여명이 이날 행사에 참가했다.
/길림신문 유경봉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