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12월 27일발 본사소식: 중공중앙 조직부는 최근 통지를 하달하여 각급 당조직에서 양력설, 음력설 기간 생활이 어려운 당원, 로당원, 로간부 방문위문활동을 전개하여 광범한 당원, 간부와 인민대중들이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관심과 따스함을 깊이 느끼게 하고 광범한 당원, 간부들이 신심을 확고히 하고 개척정진하ㅁ녀서 열심히 일하고 용감하게 전진하도록 한층 더 격려할 것을 요구했다.
통지에서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방문위문활동을 알심들여 잘해야 한다. 생활이 어려운 당원, 로당원, 로간부들의 기본정황을 전면적으로 깊이 있게 알아보고 기층에 심입하여 방문과 위문을 전개하며 목적성 있게 실제적인 어려움의 해결을 도와야 한다. 신중국 창건전에 입당한 로당원에 대해 보편적으로 방문과 위문을 해야 한다. 기층간부 특히 조건이 어려운 지역과 급하고 어렵고 위험하고 막중한 임무 일선의 동지들에게 관심을 돌려야 한다. 공무로 사망한 기층간부 가족에 대한 방문과 위문, 보살핌과 도움 제공, 장기적 지원 사업을 잘해야 한다.
‘공화국훈장’, 국가영예칭호, ‘7.1훈장’획득자와 ‘전국우수공산당원’, ‘전국우수당사업일군’들과 관련된 우대락착, 방문과 위문 사업을 잘해야 한다. 적당하게 방문과 위문 범위를 확대하고 리임 촌(사회구역)당조직 서기, 주임 및 질병에 의한 재빈곤회귀 특별곤난대중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 사업을 잘하고 확실하게 어려움이 있는 기층 당사업일군들에 대한 방문과 위문도 잘해야 한다. 재해지역에서는 어려운 대중들과 당원들에 대한 위문과 지원 사업을 잘해야 한다. 중앙조직부는 중앙을 대신하여 관리하는 당비에서 위문자금을 최근 배치하여 발급하게 되는데 각 지역, 각 부문(계통)에서는 다그쳐 부대자금을 락착하여 음력설전에 위문대상들에게 발급되로록 확보해야 한다.
통지에서는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리퇴직간부대우와 로당원생활보조금을 잘 락착해야 한다. 최근에 출범한 부분적 리직간부 의료대우 향상과 리직간부 생활보조표준 향상 및 리직간부 의료비용표준과 리직간부 리직비용 향상 등 정책의 시달정황에 대해 참답게 검사하고 문제가 있으면 제때에 해결해야 한다. 신중국 창건전에 입당한 농촌 로당원과 리퇴직대우를 받지 못하는 도시 로당원들의 생활보조금발급사업을 참답게 잘해야 한다.
통지에서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각급 지도간부들은 습근평 새 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 학습관철 주제교양의 경험과 방법을 총화, 운용하여 ‘네가지 기층으로 내려가기’에 앞장서고 어려운 지역, 재해지역과 기층 1선에 깊이 들어가 기층당원, 간부와 대중들의 목소리를 참답게 들으며 당과 정부의 관심과 따스함을 곤난 당원과 대중들의 마음속에 전달해야 한다. 방문과 위문의 정치적 기능을 잘 발휘하고 당원간부들이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 의의를 깊이 터득하도록 교육, 인도하며 ‘네가지 의식’을 증강하고 ‘네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두가지 수호’를 실천해야 하며 광범한 인민대중들을 단합인솔해 당중앙의 결책과 포치를 관철시달해야 한다. 방문, 위문과 명절기간에 대중들의 정신문화생활을 풍부히 하고 안전생산을 틀어쥐며 사회안정을 수호하는 당의 사업을 총괄적으로 잘해야 하며 재해지역에서는 재해구조, 회복재건 사업에 최선을 다하여 인민대중들이 즐겁고 상서로운 양력설과 음력설을 쇠도록 확보해야 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