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가 장춘아태축구구락부로부터 알아본 데 따르면 2023 중국 슈퍼리그 년도상 선정결과가 발표되였는데 장춘아태축구구락부가 공평경기구락부상을 획득하고 장춘경기구는 우수경기구상을 받았다.
한편, 중국축구협회가 발표한 2024시즌 프로리그 경기 일정에 따르면 2024시즌 중국 슈퍼리그는 3월 1일에 개막해 11월 2일에 막을 내린다. 새 시즌 준비를 시작한 첫 중국 슈퍼리그 팀인 장춘아태는 현재 해구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2개월 후 다시 중국 슈퍼리그에 도전할 준비를 하고 있다.
료해한 데 의하면, 장춘아태가 중국 슈퍼리그 경기장에서의 활약이 중국축구협회 인정을 받았는바 공평경기구락부상 평가 규칙에 따라 장춘아태는 46점이라는 최고점으로 이 상을 획득했다. 이외에도 무한삼진, 상해신화, 상해해강 등 3개 구락부가 이 상을 수상했다.
언급할 필요가 있는 점은 장춘경기구가 2023 중국 슈퍼리그 우수경기구상을 수상했다는 것이다. 2023시즌 중국 슈퍼리그에서 장춘아태팀의 홈 성적(6승 5무 4패)이 원정 성적(4승 4무 7패)보다 뛰여났는데 이는 장춘경기구의 꾸준한 로고와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목전 장춘아태의 미드필더 핵심인 브라질 용병 세르지뉴가 1월 4일 해구에 도착해 팀과 합류, 일주일간의 짧은 휴가에 들어갔다. 세르지뉴는 팀이 다시 집결했을 때 팀 전체의 훈련진도에 맞추려고 이 시간을 리용해 체력 회복 훈련을 진행중에 있다.
/도시석간 륙속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