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절강 녕파 거리와 골목에는 설분위기가 짙어지고 있다. 많은 도매시장은 설맞이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고 많은 시민들이 이곳을 찾아 구매하고 있다.
룡띠해 마스코트 등 좋은 의미가 담긴 장식품들이 거리를 가득 채웠고 화려하고 다양한 상품들이 소비자들을 매료시켰다.
기자는 올해 이런 장식품들의 가격이 총체적으로 이왕에 비해 10% 좌우 싸졌음을 발견했다. 젊은이들은 중국풍, 창의적 상품을 좋아하는 반면 중로년은 전통물품, 례하면 춘련(春联), 세배선물(压岁包) 등이 있다.
경영상 종호: 현재 소비자 류동량은 평소에 비해 25% 좌우 성장했다.
견과류 구역에서 녕파사람들이 음력설에 자주 준비하는 땅콩, 해바라기씨, 호두, 대추 등이 여전히 잘 팔리고 있다.
경영상 맹걸: 장사가 점점 잘 되여가고 이왕 동기에 비해 매출이 20%에서 30% 성장했고 하루 매출은 10만원에서 30만원에 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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