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1월 18일발 본사소식: 국가세무총국의 최신발표수치에 따르면 2023년 전국 신규증가 세금감면 비용인하 및 세금환급 비용납부연장이 2.2조원을 넘어 시장예기를 안정시키고 시장신심을 진작시키며 시장활력을 불러일으키는 데 효과적으로 조력했다. 한해 동안 조직한 여러가지 세금비용수입은 31.7조원으로 재력보장의 토대를 튼튼히 다졌다.
혁신에 박차를 가하는 것을 지지했다. 2023년, 기업이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는 것을 격려하는 국가의 세수우대정책이 끊임없이 확대되였다. 기업소득세 선납신고데터에 따르면2023년 전 3분기 전국의 기업들이 신고한 연구개발비용 가산공제금액은 1.85조원에 달하는데 그중 제조업기업의 수익이 가장 광범위해 누린 가산공제금액비률이 58.9%에 이르렀다.
정책이 기업을 찾아가도록 해 효과성을 향상시켰다. 세무부문은 세수빅데터우세를 발휘하여 세금정책 적용대상을 지능적으로 찾아내여 조건에 부합되는 기업이 제때에 자체의 수요에 부합되는 정책을 누리도록 확보했다. 2023년 7월이래, 루계로 연인원(호) 6.7억명에게 메시지 14.9억개를 발송했다.
봉사를 최적화하여 난제를 해결해주었다. 기업의 발전수요에 초점을 맞추고 기업의 의사를 존중하는 전제하에서 세수빅데터를 리용하여 기업을 위해 다리를 놓아주어 한해동안 기업을 방조하여 213억원의 구매와 판매를 실현했다. 령세기업 융자난에 초점을 맞추어 ’은행 세금 상호작용’을 심화하고 확장하여 중소은행의 참여문턱을 한층 더 낮추었는바 한해동안에 소기업과 령세기업이 892만 8,000건의 은행대출을 받도록 도와주었고 대출금액이 2.84조원에 달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