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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식 시작! 2024년 음력설운수 무엇이 다를가?
조글로미디어(ZOGLO) 2024년1월26일 11시06분    조회:3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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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26일 2024년 음력설운수가 정식 시작되였다. 음력설운수 40일간 연인원 90억명에 달하는 사람들이 이동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할 것이며 그중 약 72억명은 자가용을 리용해 출행한다. 2024년 음력설운수는 이왕에 비해 무엇이 다를가?

철도, 어떻게 음력설운수 보장할가?

1월 26일 40일간의 음력설운수가 시작되였다. 최고치를 기록한 승객 류동량에 대응하여 각 철도부문은 관련 서비스조치를 출범하고 있다. 철도 상해역은 동북방향 렬차를 특별히 증편했고 안휘는 로무수출의 대성으로 이주로동자 귀향렬차를 증편했으며 북경철도는 일련의 음력설운수 보장조치를 출범했다.

음력설운수기간 기차표 6108만장 판매, 표를 구하지 못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가?

국철집단 객운부 객운관리처 처장 녕배: 음력설운수기간 승객출행이 상대적으로 집중되고 일부 지역과 시간대 운력이 비교적 긴장하며 특히 인기선로의 차표가 부족함을 발견했다. 철도부문은 12306 기차표 판매상황과 후보승차권 데터에 근거해 운수잠재력을 진일보 발굴하고 림시 승객렬차편, 동력분산식렬차편, 일반급행렬차 차칸을 추가하는 등 방식을 통해 운력을 투입하고 승객들의 출행수요를 최대한 충족시킨다. 올해 우리는 12306 후보승차권기능에 대해 업그레이드를 진행했고 후보주문서의 수량을 증가하고 후보승차권 교환가능시간을 연장했으며 성공률을 한층 높였다. 또한 우리는 승객들이 고봉기를 피해 출행하거나 환승방식을 통해 목적지에 도착할 것을 권장했다.

음력설운수, 80% 사람들 자가용출행 선택

올해 음력설운수에 가장 인기 있는 출행방식은 철도, 민항도 아닌 자가용이다. 올해 음력설운수 자가운전 성간이동 특성이 더 두드러지고 지속시간이 비교적 길며 고봉기 도로망 압력이 비교적 크다.

음력설운수 80%의 사람들 자가용출행 선택, 음력설운수 구조변화 어떻게 생각할가?

교통운수부 공로원 빅데터업계 연구개발센터 부주임 류동매: 계산에 따르면 2019년 전염병상황 이전과 비교했을 때 음력설운수 자가용출행의 비률은 65%에서 올해 80%로 향상되여 비교적 큰 상승을 보였다. 음력설운수 출행자수는 연인원 90억명중 실제로 자가용출행과 음력설운수 출행 영업성 부분도 포함된다. 자가용출행에는 고속도로 뿐만 아니라 일반국도상에서 지역간 출행도 포함되기에 올해 데터는 연인원 90억명이다. 음력설운수 구도는 심각한 변화를 가져왔는데 주요하게 자가용이동의 비례가 상승했고 대중들의 출행선택도 증가했다. 이왕에 철도를 위주로 했다면 현재는 자가용, 혹은 인터넷예약차량, 맞춤형 승객차량도 있다. 새로운 형태가 많이 추가되면서 대중들의 출행이 전체적으로 다원화 특징을 보이고 있다.

래원: 인민넷-조문판(편집: 장민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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