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공항 련락선상 사용하게 되는 차형은 시역(市域) C형 렬차인데 최고 운행시속은 160키로메터로 지능, 선진, 안전, 편안, 공공뻐스운행성 등 특점을 가진다. 해당 렬차는 고속철기술 및 궤도교통 운용모식과의 결합을 실현했는 바 장강삼각주 나아가 전국 시역 철도대상 가운데서 광활한 응용 전망을 가진다.
렬차는 처음으로 차머리와 중간차의 동일한 차량 길이의 디자인을 채택하여 차량의 령활한 편성, 승강장 문, 활동문 등 간격 설치의 수요를 만족시켰다. 이 렬차는 CTCS2 + ATO 자동 반환 기능을 처음으로 실현하여 운송 효률을 대폭 향상시켰으며 국가 철도와 상호 련결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었다. 또한 지능 관광복무, 지능 감시측정, 지능 운영 및 유지 관리와 지능행차 등 첨단기술을 채용하여 시역 철도차량의 지능화수준을 제고시켰다.
신기술, 신공예의 응용은 차량의 안전성, 신뢰성을 높인 동시에 승객들이 편안한 승차체험과 넘치는 과학기술감을 감수하게 한다.
이번 신차 운수는 철도 음력설 운수고봉기와 겹쳐져 운수 전반 과정은 철도 자체 로테이션(自有轮对) 모식으로 장춘에서 상해로 운송되였다. 운송 전 과정의 안전과 고효률을 확보하기 위하여 중차장춘궤도뻐스주식유한회사는 관련 단위와 사전에 적극적으로 조률하여 운송방안을 편성했는데 신차는 평온하게 상해신곤로차량림시점검수리기지 창고에 진입해 상해 시역 철도 공항련락선 첫 렬차의 접수사업은 순조롭게 완수되였다.
/길림일보 하택명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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