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 세계식품감정대회 2024년상(몽드 셀렉션) 심사 결과가 공개된 가운데 안도 농심백산수가 또 한번 ‘세계식품품질감정대회 특금상’을 획득했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창설된 소비품의 품질을 평가하고 시상하는 세계적인 평가이다. 전문 료리사, 소믈리에, 교수, 과학자 등 80여 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단이 엄격한 품질기준으로 식품, 음료 등 부동한 제품을 평가하며 특금상, 금상, 은상, 동상 등 4 등급의 상이 있다.
백산수는 우월한 품질로 시각, 식감, 냄새, 포장, 맛 등 면에서 다시한번 조직위원회 전문가의 인정을 받아 특금상을 재차 수상했다.
농심백산수는 안도가 인입한 여러 광천수 브랜드중의 하나이다. 근년에 안도현은 ‘높은 표준, 높은 위치, 유명 공장 건설, 유명 브랜드 창조’의 발전사로에 따라 투자유치에 공들여 선후하여 심철 삼강, 한국 농심, 대만 통일, 복건 야커, 심수 취림(항대), 내몽골 이리, 길림 강내이, 천진 천사력 등 유명브랜드 기업을 인입했다.
안도현은 생태가 잘 보존되고 자원이 풍부하며 특히 천혜의 천연광천수 자원을 보유하고 있어 선후하여 성정부로부터 ‘장백산 대형 천연광천수기지’로, 국가광업련합회로부터 ‘중국 광천수의 고향’, 중국천연광천수생태원산지브랜드시범구, 국가급 수출식품품질안전시범구, 전국 유명브랜드 시범구로 명명받았고 중국 광천수 고향 건설 기준병 단위, 중국특색진 발전지수 50강 등 여러 국가급 영예를 획득했다.
연변조간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