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시험장을 잘못 가거나 신분증을 잊어버리거나 잃어버리면 어떻게 해야 할가?▶시험 전에 먼저 시험장을 방문하여 시험장 주변 환경을 숙지하고 가는데 걸리는 시간을 계산할 수 있다.
▶시험 당일 미리 외출하고 비상상황이 발생하면 수험증을 제시하여 교통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시험 전에 신분증을 잃어버렸다면 즉시 호적소재지파출소에 림시신분증을 발급받아 시험을 치를 수 있다.
▶수험생과 학부모는 각 성급 학생모집시험기관에서 발부한 알림메시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일부 성에서는 신분증을 림시적으로 잊고 휴대하지 않은 경우 시험 전에 감독관에게 보고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으며 시험장 령도소조의 비준을 받아 먼저 시험을 볼 수 있지만 다음 시험 전에 신분증을 감독관에게 제출해야 한다.
주의! 각 과목의 시험이 시작된 지 15분이 지나면 수험생은 시험장에 들어가 이번 과목 시험을 볼 수 없다.
②문구류, 또는 기타 시험용품을 가져오지 않았거나 훼손되였다면 어떻게 해야 할가?▶시험장 근처 문구점에서 구입하거나 다른 수험생에게 빌릴 수 있으며 시간이 되면 가족에게 보내달라고 할 수도 있다.
▶시험중 문구가 훼손되거나 부족할 경우 함부로 자리를 뜰 수 없으며 감독관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