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1일, 북경대학인민병원 위챗 공식계정은 소식을 발표하여 북경시위생건강위원회의 배치에 따라 6월 20일부터 외래진찰 예약번호 방출시간을 아침 7시로 조정한다고 했는데 당일 아침 7시에 8일 후 진료를 예약할 수 있다. 북경시위생건강위원회에서 입수한 데 의하면 현재 예약시간 통일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7시, 11시, 15시 총 3개 시간대를 설치해 병원에서 예약번호 방출시간을 자주적으로 선택할 수 있게 했다고 한다.
5월부터 북경의 여러개 병원들이 예약번호 방출시간을 조정했다. 5월 29일, 청화대학제1부속병원은 소식을 발표하여 <북경시 진료예약통일플랫폼 진료서비스체험을 가일층 최적화 할 데 관한 통지>에 근거해 이날부터 청화대학제1부속병원은 예약번호 방출시간을 매일 7시에 15일 후의 예약번호를 방출하도록 조정한다고 밝혔다.
북경위생건강위원회는 북경 전시 2급 이상 의료기구 비응급진료 전면예약진료 예약진료시간이 30분 이내로 정확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북경시 진료예약통일플랫폼과 2, 3,급 병원 진료예약서비스를 최적화하고 병원의 자체적 경로와 플랫폼이 ‘5가지 통일’을 실현하며 올해 200개 이상 2, 3급 병원과 플랫폼 예약번호 직접련결, 정보공유를 실현한다.
각 병원 플랫폼에 대한 불완전통계에 근거하면 북경대학제1병원, 중국인민해방군 공군특색의학쎈터, 중국중의과학원 광안문병원, 우주비행쎈터병원, 북경중의약대학방산제1병원의 예약번호 방출시간이 15:00로 조정되였다. 중국중의과과학원 안과병원, 중국중의과학원 서원병원은 7시로 조정하고 북경핵공업병원 예약번호 방출시간은 11시이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