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룡정팀이 오는 7월 7일, 홈에서 소주동오와 갑급리그 제16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된다. 만만치 않은 상대이지만 연변팀으로서는 이겨야 할 리유가 너무도 많은 한판 승부이다. 어떤 결과를 가져올가?
솔직히 현재의 연변팀 앞에 약팀은 없다. 이반 감독이 온 후 연변팀은 1무 2패를 기록하며 힘겨운 적응단계를 거치고 있다. 그런 연변팀이기에 지금은 소주동오도 쉽게 넘을 수 없는 산으로 되고 있다. 소주동오는 현재 6승 6무 3패, 승점 24점으로 5위를 달리고 있다. 슈퍼리그 승격 후보로 지목되는 네팀을 제외하고는 가장 순위가 높은 팀인 것이다. 특히 최근의 여섯경기에서는 3승 3무로 무패행진을 하며 갑급리그에서 강력한 이변의 주인공이 되고 있다.
하지만 연변팀으로서는 반드시 넘어서야 할 '산'이다. 이반 감독이 온 후 팀에 많은 변화를 가져다준 것은 사실이지만 성적표는 초라하다. 이번 경기에서도 이기지 못하면 팬들의 마음도 초조해질 수 있다. 그리고 이번 경기는 올 시즌 후반단계 첫 경기인 데다가 련속 네개 홈장경기의 첫 경기이기도 하다. 첫 단추를 잘 뀀으로써 네 홈장경기의 좋은 성적을 위해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 이번의 네 홈장경기는 솔직히 연변팀의 전반 갑급리그 성적에도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이번 경기는 또 연변팀이 올 시즌 홈에서 치르는 첫 야간경기이다. 야간경기가 선수들의 정서에 좋은 자극이 되길 바란다.
광범한 연변축구팬들에게 편리를 주고저 연변라지오TV방송국에서는 조선어종합채널과 연변방송APP를 통해 연변룡정팀의 올 시즌 갑급리그 홈, 원정 경기를 전부 생중계하게 된다. 여러분들이 텔레비죤으로 생중계를 관람하거나 아래 큐알 코드를 스캔한 후 연변방송APP를 다운로드하고 경기를 관람하기 바란다.
연변방송APP
팬들은 또 아래 큐알코드를 스캔하고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시간: 7월 7일 일요일 19:00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기자: 김성무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