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상반년 교하시는 중점산업 프로젝트 13개를 새로 계약, 계약 유치액은 35억 7,500만원에 달한다.
5,000만원 이상 프로젝트 33개를 재가동하였는데 재가동률은 86.8%에 달한다.
교하시가 올해 상반기에 새로 계약한 13개 중점산업 프로젝트중 영성광업이 유휴(闲置)자산을 활성화하는 등 5개 프로젝트가 이미 착공되였다.
교하시는 교하친환경에너지산업단지 등 프로젝트 22개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포장예제채소(预制菜) 생산가공, 글루타민산(谷氨酸)추출 등 산업 프로젝트 50개를 계획, 계약유치액은 35억 7,500만원으로 조달자금이 전해 동기 대비 30.4% 증가하였다.
상반년에 교하시는 성안국제농산물 저온물류산업단지 등 중점 프로젝트 33개를 재개했다.
신에너지 향촌진흥 프로젝트가 전력망을 련결하여 발전하고 백성호원(百圣豪苑) 2기 프로젝트가 준공되였으며 교하양수에너지저장발전소 프로젝트 주체공사 상하저수지, 지하공장 건물 및 송수발전시스템이 정식으로 착공되었다.
교하시는 국가의 중대한 전략 실시와 중점분야의 안전능력 건설기회를 틀어쥐고 북경중건정연그룹이 교하에 주재하여 프로젝트를 계획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프로젝트 굴림비축고(滚动储备库)를 건립하며 초장기 특별국채 프로젝트 16개를 신고, 총투자액이 18억 5,500만원에 달한다.
현재 교하시 농촌에너지혁명시범 프로젝트는 이미 친환경에너지산업단지, 풍력발전, 태양광발전, 친환경교통건설 등 여러 프로젝트를 계획하여 실시하고 있다.
백석산진 중심층 지열난방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허가를 받고 프로젝트 사전 수속을 밟고 있으며 8월초에 착공하여 올해말에 완공되여 운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강성일보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