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0일은 중국의 전통명절인 칠석절로 마침 토요일이다.
여러 지역의 혼인신고등록처는 이번주 토요일에 정상적으로 근무하여 신인을 위해 혼인신고를 접수한다고 명확히 했다.
무한
<무한시 인민정부 판공청 전시 일부 공공서비스창구 서비스시간 연장에 관한 통지>에 따르면 무한의 각 혼인신고등록처는 토요일 연장서비스를 제공하고 이 기간 근무시간은 9:00—16:00라고 한다.
올해 ‘칠석’은 마침 토요일이여서 무한시 여러 혼인신고등록처는 평소대로 토요일 연장서비스를 진행하고 서비스 보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게 된다.
남경
남경 각 구의 혼인신고등록처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정상근무이다(법정 공휴일 제외). 따라서 8월 10일에 혼인신고 접수를 할 수 있다.
상주
8월 10일(토요일) 오전 상주시 각 직할시와 구의 혼인신고등록처는 ‘사랑을 위한 야근’을 하게 되고 커플들을 위해 혼인신고를 접수한다.
양주
올해 칠석 당일, 양주 전시 각 혼인신고등록처는 혼인신고 접수를 정상적으로 진행한다.
정주
7월 30일 정주시 민정국에서 료해한 데 따르면 최근 < ‘칠석’ 혼인신고 서비스업무를수행할 데 관한 통지>을 인쇄발부해 각 구와 현(시) 민정부문에서 군중들의 수요에 적극 부응해 혼인신고등록처가 8월 10일(칠석절)에 정상근무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사전에 민정부문 공식사이트 공고, 혼인신고등록처에 근무통지를 게시하여 혼인신고 접수경로와 시간을 명확히 할 것을 당부했다.
이외 기타 여러 지역에서도 8월 10일 정상근무를 선포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