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주택공적금 예금자가 직원납부증명서, 타지역 대출금납부사용증명서, 대출청산증명서 등 개인증명서를 신청할 때 ‘주택공적금개인업무처리전자코드’ (‘전자코드’로 략칭)을 신청할 수 있다.
통일된 ‘전자코드’로 기존의 3가지 종이증명서를 대체해 타지역 공적금쎈터에 제공하여 납부, 대출 등 상황 확인에 사용된다. 공적금쎈터는 직원에게 실시간 온라인 발급, 백그라운드 자동확인 등 서비스를 제공해 주택공적금 개인증명서 ‘코드취급’을 실현했다!
신청방법
1. 코드를 스캔하여 국무원클라이언트 미니앱 [전국주택공적금서비스(全国住房公积金服务)]에 진입한다.
2. 로그인후 ‘서비스’ 페지로 이동하여 ‘업무처리전자코드(个人业务办理电子码)’를 선택한다.
3. 개인정보를 확인한 후 제출하면 ‘개인업무처리전자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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