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련휴를 앞두고 9월 1일부터 승객들은 추석련휴 첫날(9월 15일)의 기차표를 구매할 수 있었다. 현재 티켓판매상황은 어떻고 인기목적지는 어떤 곳일가?
티켓구매플랫폼에서 조회한 결과 추석련휴 첫날 기차표는 발매시작 30분 만에 매진되였는데 북경에서 무한, 정주, 장사 등으로 가는 인기선로의 여러 렬차편의 티켓이 이미 전부 매진한 상황이라고 한다.
데터에 따르면 추석련휴 출행은 단거리를 위주로 하고 강소, 절강, 상해, 광주, 심천, 성도, 중경 2시간 고속철도권의 승객류동이 빈번한데 인기단거리로선에는 중경-성도, 북경-천진, 광주-심천, 상해-소주, 상해-항주, 곤명-대리, 제남-치박, 성도-락산 등이 있고 9월 14일 15시-22시, 9월 15일 7시-11시가 인기출행시간대이다.
중국철도 성도국 성도기차역 매표소 당직원 왕순: 추석 첫날 기차표는 9월 1일 발매되기 시작했고 1시간내에 성도역 관할범위내에서 6만여장의 티켓이 판매되였다. 12306 예매상황에 따르면 승객류동 고봉기는 9월 15일에 출현할 것이다. 승객류동은 주요하게 서안, 중경, 귀양, 달주, 로주, 황용 구채 등 인기방향에 집중되여있다.
최근 <검은 신화: 오공>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산서관광의 인기도 상승했다. 관광플랫폼의 데터에 따르면 9월 15일 북경에서 출발하여 태원으로 가는 일부 인기렬차편의 티켓이 신속히 매진되였고 최근 일주일내 산서 대동, 숙주 등 게임풍경지 검색열기와 호텔예약열기가 빠르게 상승했다고 한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来源:人民网 朝文版
初审:金垠伶
复审:金明顺
终审:金敬爱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