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룡정팀이 9월 28일 홈에서 운남옥곤과 갑급리그 제25라운드 경기를 치르게 된다. 상대는 1위를 달리고 있는 절대 강자, 하지만 연변팀 역시 호락호락하지 않은 상황이다. 어떤 결과를 가져올가?
운남옥곤은 한마디로 막강하다. 지금까지 16승 6무 2패, 승점 54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는 성적표가 그 실력을 충분히 말해주고 있다. 꼴 득실을 보아도 57득 14실로 공격력이나 수비력이 모두 갑급리그에서 최상임을 보여주고 있다. 그만큼 안정적으로 강한 팀이라는 뜻이다. 지난 제10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연변팀은 1:5로 운남옥곤에 패했는데 당시 연변팀에 준 타격은 컸다. 수비가 거의 무너졌다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고 그 뒤로 연변팀은 빈번히 수비 허점을 드러내며 가파른 내리막길을 걷기 시작했다. 제11라운드 홈에서 2:1로 꼴찌팀을 이겼지만 그 다음 경기에서는 홈에서 2:4로 광서평과하료에 대패하면서 결국 김봉길 전임감독이 하차하기에까지 이르렀다. 우리로서는 뼈아픈 기억이 아닐 수 없다. 그러나 지금은 다르다. 이기형 감독의 체제하에서 수비는 안정됐고 공격도 날이 섰다. 우리로서는 마음껏 부딪혀보면 그만이다. 우리가 홈에서 이겨본 지가 이젠 4개월 됐다. 연변팀이 단 하나,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마음으로 뛰여준다면 더이상 바랄 게 없겠다.
광범한 연변축구팬들에게 편리를 주고저 연변라지오TV방송국에서는 조선어종합채널과 연변방송APP를 통해 연변룡정팀의 올 시즌 갑급리그 홈, 원정 경기를 전부 생중계하게 된다. 여러분들이 텔레비죤으로 생중계를 관람하거나 아래 큐알코드를 스캔한 후 연변방송APP를 다운로드하고 경기를 관람하기 바란다.
연변방송APP
팬들은 또 아래 큐알코드를 스캔하고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시간: 9월 28일 토요일 19:00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기자: 김성무
初审:金成武
复审:金明顺
终审:金敬爱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