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주총공회 종업원봉사중심(로력모범의 집) 현판식 및 ‘로력모범과 장인의 따뜻한 계절’ 계렬활동 가동식이 주총공회에서 펼쳐졌다.
이번 활동은 중화인민공화국 창건 75돐을 경축하고 로력모범, 로동정신, 장인정신을 대대적으로 고양하며 로력모범의 사회적 지위와 영향력을 제고하고 종업원들이 앞다투어 새시대의 분투자로 되도록 격려하려는 데 취지를 두었다.
활동에서 주인대 상무위원회 부주임이며 주총공회 주석인 왕추국이 로력모범 대표에게 로력모범 우대카드를 발급하고 로력모범 대표와 함께 ‘연변 종업원 봉사중심 및 로력모범의 집’을 현판했다.
‘로력모범과 장인의 따뜻한 계절’ 계렬활동에는 로력모범 성외 료양휴양 활동, ‘종업원 혜택, 건강 전달’ 로력모범 개방일 활동, 로력모범 우대카드 발급, 로력모범 특별위문공연 등이 포함된다. 그중 ‘종업원 혜택, 건강 전달’ 로력모범 개방일 활동은 매주 화요일을 로력모범 봉사일로 정해 로력모범들에게 건강검사, 건강상담, 정신건강강좌 등 포괄적인 건강검진 봉사를 제공하게 된다. 로력모범 우대카드로는 주총공회 종업원봉사중심의 모든 일반 특혜성 봉사를 무료로 향수하고 연변로동자문화예술중심에서 개설한 종업원 야간학교의 각 수업과 정월 대보름 등롱축제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퀴즈경품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판식이 끝난 후 계렬활동의 일환인 로력모범 특별위문공연이 연변로동자문화궁에서 펼쳐졌다.
전해연 기자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