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3일, 연변대학경영자과정학우회는 연변체육관에서 가을철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날 운동회는 학우회 회원들이 8개 소조로 나뉘여 킥보이드 릴레이, 장애물 찾기, 장끼 표현, 공 굴리기 등 취미를 돋구는 다양한 경기종목으로 진행되여 학우들간의 교류, 소통, 화합으로 새 도약을 다지는 가을철 운동회로 돋보이게 했다.
연변대학경영자과정학우회는 설립 20여년래 전체 회원들의 단합과 열정, 애심공익활동으로 지역사회에 훈훈한 미담을 엮어가면서 '감사,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연변대학경영자과정학우회 리덕봉회장은 "운동회는 회원들의 우의를 증진하고 교류와 소통으로 학우회의 지속적 발전을 위한 밑걸음이 되였다"고 하면서 "향후 학우회는 중화민족공동체의식 수립을 확고히 하면서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일익을 감당하겠다"고 밝혔다.
연변대학경영자과정은 창조적인 리더와 경영자를 양성하는 것을 취지로 하는 연변 경영자들이 선호하는 인기학과이다. 본 과정은 2002년에 설립해 20여년래 중소기업과 자영업자를 상대로 하는 경영인재양성으로 근 1000여명이 넘는 수료생을 배출했다.
현재 연변대학경영자과정학우회의 주도로 제20기 경영자과정 수료생 모집사업이 한창 진행중에 있으며 모집대상은 민족제한과 년령제한이 없이 사업성공을 거두려는 목표로 꿈을 가진 경영자들과 창업지망생들이다.
/강빈 길림성특파원 사진: 김소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