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길림성정부 보도판공실은 전 성 전동자전거 안전위험요소 정비행동 소식공개회를 열고 전동자전거 안전위험 정돈사업에 대해 다음과 같이 통보했다.
근년간 전동자전거 보유량이 끊임없이 증가됨에 따라 전동자전거 안전사용도 사회의 광범위한 관심을 받고 있다. 잠재적 위험을 방지하고 해소하기 위해 길림성은 전동자전거 안전위험 정비행동을 전개하여 핵심문제에 주의를 기울이고 인민대중의 생명 재산과 안전을 실제적으로 보장했다.
길림성안전생산위원회 판공실과 길림성소방구조위원회 판공실은 문건을 발부하여 응급과 소방 부문을 이중소집단위로 하고 공업정보, 공안, 주택건설, 시장감독관리를 부소집단위로 하며 발전개혁, 재정, 자연자원 등 8개 부문을 성원으로 하는 사업전문소조를 설립하고 정기적으로 위험을 연구, 판단하고 사업기제를 건전히 하며 련합검사를 조직하여 제반 사업에서 효과를 거두도록 추진했다.
길림성소방구조총대는 전문소조 소집단위의 직책을 잘 수행하는 전제하에 전동자전거의 주차 및 충전 관리, 사고원인 추적 및 책임추적 등 중심사업에 초점을 맞추어 강력한 조치를 취해 집중정리를 전개했다. 각급 소방구조부문은 전동자전거 안전지식을 안전선전 ‘5가지 진입’ 사업내용에 포함시키고 대중들이 표준요구에 부합되는 제품을 선택하고 관련 법률, 법규의 요구를 준수하도록 인도했다. 선전영향력과 피복면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전동자전거 안전과학기술 보급 선전 강도를 한층 더 높이며 화재사고 경고교육 동영상을 제작하고 널리 전파해 대중들이 전동자전거가 규정을 어기고 주차 및 충전하는 화재위험과 엄중한 위해를 똑똑히 인식하도록 교육하고 인도했다.
로후주택단지의 개조와 완전한 사회구역 건설 시범 등 사업과 결부시켜 길림성주택건설청은 기존의 주민주택단지의 전동자전거 충전시설 건설을 질서 있게 추진하고 전 성 주민주택단지에 전동자전거 충전단자(充电端口) 8만 25개를 건설했다.
2025년말까지 조건에 부합되는 기존 주거단지의 전동자전거 충전시설이 전면 보급되도록 노력한다. 중국일보넷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