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룡정팀이 오는 11월 3일 홈에서 불산남사와 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르게 된다. 홈에서 치러지는, 시즌을 마무리하는 경기이다. 래년을 위해서도, 올 시즌동안 지지해준 팬들을 위해서도 깔끔한 마무리가 필요하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도 승리하지 못하면 이기형 감독은 첫 홈장승을 래년 시즌으로 미루어야 한다. 연변팀이 어떤 모습을 보일가?
상대는 홈에서 상대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불산남사는 지금까지 5승 14무 10패 승점 29점으로 12위에 처해있다. 그동안 줄곧 강등권에 있다가 지난 28라운드에 홈에서 승리하며 성공적으로 잔류를 확정지었다. 더 이상 올라갈 곳도 없고 잔류압력도 없다. 게다가 객관 실력까지 강하지 않아서 홈장승에 목마른 연변팀으로서는 진짜 최적의 상대이다.
문제는 연변팀이 어떤 자세로 경기에 임하느냐이다. 래년을 위해 더 많은 선수들을 기용하고 고찰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기형 감독이 첫 홈장승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지 않을가 싶다. 필경 팬들은 언녕부터 이기형 감독의 첫 홈장승을 기다려왔기 때문이다. 그리고 시즌 마지막 경기, 그것도 홈경기이기에 최선을 다해 승리를 가져올 필요가 있다. 팬들의 정서, 래년에 대한 기대 등은 승점 3점 이상의 의미를 가지기 때문이다. 연변팀이 마지막 홈장에서 결과는 물론 내용까지 확실하고 화끈한, 그런 경기를 선사해주기 부탁드린다.
광범한 연변축구팬들에게 편리를 주고저 연변라지오TV방송국에서는 조선어종합채널과 연변방송APP를 통해 연변룡정팀의 올 시즌 갑급리그 홈, 원정 경기를 전부 생중계하게 된다. 여러분들이 텔레비죤으로 생중계를 관람하거나 아래 큐알코드를 스캔한 후 연변방송APP를 다운로드하고 경기를 관람하기 바란다.
연변방송APP
팬들은 또 아래 큐알코드를 스캔하고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시간: 11월 03일 일요일 14:30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기자: 김성무
初审:金成武
复审:金明顺
终审:金敬爱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