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눈시즌을 맞으며 연길을 찾는 관광객이 급증하고 있다. 교통운수시장의 질서를 보장하기 위해 12월 18일 연길시교통운수종합행정집법대대는 길림성교통운수종합행정집법국 연길분국, 연길시교통경찰대대 등 부문과 손잡고 연길서역에서 온라인 예약 차량, 불법차량 및 택시의 규범화되지 못한 경영행위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검사를 진행했다.
당일 집법인원들은 택시와 관광뻐스 등에 대해 검사를 진행했는데 불법 온라인 예약 차량 5대, 규정을 위반한 택시 2대를 처벌했다. 이번 전문단속행동은 래년 3월말까지 진행되는데 이 기간 집법일군들은 불법 온라인 예약 차량에 대해 '무관용'의 태도를 유지하고 불법운영행위를 엄하게 단속할 예정이다.
이외 연길시교통운수종합행정집법대대는 연길서역 택시 대기구역, 공항 등 곳에 '교통운수집법봉사소'를 설치하고 관광객들에게 로선 문의, 승차 안내, 신고 접수 등 봉사를 제공하게 된다. 이 집법대대는 또 중점 관광풍경구, 스키장 등 곳의 려객류동량 변화도 동태적으로 검측하고 도시 공공뻐스, 택시, 관광뻐스 등 운수능력을 총괄하여 제때에 려객들을 운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관광객들은 위법 운영행위를 발견할 경우 감독전화 12328, 0433-2707219에 신고할 수 있다. 또한 맞춤형 려객운수차량 예약이 필요한 경우 전화 966128에 문의할 수 있다.
연변라지오TV넷 연변방송APP
편역: 김성무
来源:延边晨报
初审:金垠伶
复审:金明顺
终审:金敬爱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