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12월 26일발 신화통신: 최근 중공중앙 통일전선사업부에서 조직, 편찬한 《새 시대 당의 통일전선사업을 잘 추진할 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사상 학습독본》(이하 《독본》이라고 략칭함)이 인민출판사에 의해 출판되여 전국적으로 발행되였다.
18차 당대회이래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은 ‘두개 큰 국면’을 총괄적으로 고려해 국정운영의 전략적 차원에서 통일전선사업에 대해 전면적으로 포치해 통일전선사업이 력사적인 성과를 가져오도록 추진했는바 새 시대 당의 통일전선사업은 단합하고 분발하고 개척해나가며 활력을 띠는 량호한 국면을 보였다. 새 시대 당의 통일전선사업을 잘 추진할 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사상은 당의 통일전선 백년발전사의 지혜의 결정체이자 새 시대 통일전선사업의 근본적 지침으로서 당의 통일전선리론이 ‘두가지 결합’을 견지하면서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도록 추진했다. 《독본》은 도합 12개 장으로 나눴는바 법보로서의 통일전선의 중요한 역할을 발휘시키고 제반 분야의 통일전선사업을 잘 추진하며 통일전선사업에 대한 당의 전면적 령도를 강화하는 등 방면에서 새 시대 당의 통일전선사업을 잘 추진할 데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사상의 핵심적 요의, 정신적 실질, 풍부한 내포와 실천적 요구에 대해 설명했다.
《독본》의 출판은 광범한 당원, 간부, 대중들이 새 시대 당의 통일전선사업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사상을 전면적이고 심층적이며 체계적으로 학습해 새 시대 통일전선사업의 고품질발전을 추진함으로써 강국건설과 민족부흥을 위해 방대한 위력을 결집하는 데 유리하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