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중국제1자동차 홍기에 따르면 2024년 홍기 브랜드 자동차 판매량은 40만대를 돌파한 41만 1,777대를 실현, 지난해 동기 대비 17.4% 증가했고 7년 련속 성장했다.
통계에 따르면 2024년 홍기 신에너지 자동차의 판매량은 11만 5,000대로 지난해 동기 대비 43.7% 증가했다. 홍기 에너지 절약 자동차의 판매량은 29만 6,777대로 지난해 동기 대비 9.6% 증가했다. 중국 초호화 자동차 브랜드로 정의한 홍기금해바라기(红旗金葵花) 전 계렬 자동차 판매량은 1,100대에 달하고 31개의 교부봉사중심과 계약을 체결했다.
1958년, 홍기 브랜드가 설립된 이래로 홍기 자동차는 장기간 중국에서 중대 축제의 검열 자동차로 사용되였고 중국 민족자동차 고급 브랜드 대표중 하나로 되였다. 현재 홍기 브랜드의 에너지 절약 자동차, 금해바라기와 홍기 신에너지 자동차는 모두 시장 배치와 제품 투입에 가속하고 있으며 홍기 브랜드의 계보를 한층 더 풍부히 하고 있다.
2024년, 홍기 주요 자동차의 판매량 분포를 보면 홍기 H5가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년간 판매량이 15만대로 중국 브랜드 B급 호화자동차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이외, 홍기 HS5의 년간 판매량은 8만 7,000대로 중국 브랜드의 B급 호화 SUV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금해바라기 계렬 차량의 년간 판매량은 1,100대에 달한다.
2024년, 홍기는 기술을 전환하고 고품질의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홍기 EH7 중대형 순전기 자동차는 항업에서 처음으로 저온 베터리를 응용했고 1분당 2만 2,500회전 초고속 전동기를 탑재하여 항속력과 동력이 우월하고 국내외 시장의 호평을 받았다. 중대형 호화 순전기 SUV 천공 08은 일련의 권위부문의 검측을 성공적으로 통과하여 항업과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길림일보, 편역:랭우함 실습생
编辑:리철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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