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중소기업협회 연길시 자가운전려행 문화관광대상 관련 전략적 협력 협의 체결
15일, 중국중소기업협회 길림성판사처는 연길시정부와 전략적 협력에 관한 기틀협의를 체결하고 길상자동차상업위원회, 연길월정보세물류봉사유한회사와 전략적 협력에 관한 협의를 각기 체결했다. 연길 자가운전려행 문화관광대상에 관한 세가지 전략적 협력 협의가 체결됨에 따라 향후 이들은 자원을 공유하고 우세를 상호 보완하는 면에서 협력을 펼치면서 연길시 문화관광사업의 활기찬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게 된다.
료해한 데 따르면 광범한 기업자원과 업종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중국중소기업협회 길림성판사처는 관광산업 상하류를 잇는 소통과 협력의 다리로 알려져있고 주변 자가운전려행 및 이역 자가운전려행 등 려행형식의 흥기와 더불어 강대한 회원시스템을 갖고 있는 중화자가운전련맹의 새로운 자가운전려행 리념은 광범한 중청년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 계약 체결은 연길시가 문화관광경제 발전을 탐색하는 새로운 경로이며 자가운전려행의 방식으로 연길의 독특한 자연자원과 문화매력을 보여주면서 관광산업의 고품질 발전을 이끌고 더불어 장기적이고 효과적인 투자유치 기제를 구축하여 연길시의 자원우세를 경제발전우세로 전환되도록 촉진할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날 여러 성의 우수기업가, 중국중소기업협회 회원기업, 중화자가운전련맹 회원단위 대표 등 30여명이 체결식에 참가했다. 체결식이 끝난 후 회의참가자들은 중국조선족민속원, 연길공룡박물관, 연변RCEP다국전자상거래전시판매쎈터 등 곳을 현지 고찰했다.
/연길시당위선전부
编辑:안상근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