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년동안 룡정시는 성급 전역관광시범구 건설을 전면적으로 추진하는 것을 주요 수단으로 '건강양생+관광' 등 관광 신경영방식을 적극 추진해왔으며 비암산조선족온천고촌락을 길림성 관광건강양생산업 계획에 포함시켜 룡정시의 건강양생 관광발전에 새로운 동력을 불어넣었다.
비암산은 룡정시 서남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목이 무성하고 강이 에워싸고 있어 경치가 아름답다. 비암산의 자연자원을 바탕으로 비암산조선족온천고촌락은 조선족 민속문화를 배경으로 온천 건강양생, 레저휴가, 민속체험, 특색민박, 지역음식 등을 아우르는 전방위적이고 복합적이며 사계절 내내 운영되는 온천건강양생휴가구를 구축하고 있다.
비암산온천은 장백산맥의 2500메터 암반 아래에 1억 년 동안 축적된 미네랄 워터에서 유래한 것으로 '불소'가 풍부하다. '불소'는 인체에 필수적인 미량원소중 하나로 신진대사를 강화하고 칼슘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줘 온천의중 '사파이어'로 알려져 비암산온천을 희소하고 진귀하게 만들었다. 관광지에는 총 38개의 실내온천, 11개의 실외온천, 수영장, 휴게홀, 스파, 북카페, 키즈랜드, 보드룸 등의 놀이시설이 있다. 동시에 관광지의 특색 있는 물리치료 제품은 손님들에게 개성적인 건강 가족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조선족 특색의 건강양생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1000㎡ 규모의 뷔페식당에서는 290명이 동시에 식사할 수 있다. 뷔페식당에는 200가지 이상의 음식이 제공되여 관광객들이 마음껏 선택할 수 있으며 그중 다양맛 맛의 가재, 제철 과일과 채소, 스낵바베큐, 철판구이 뷔페 등 다양한 미식이 준비되여 있다.
비암산조선족온천고촌락은 현재 하루 약 500명의 관광객이 찾고 있으며 년간 약 20만명의 관광객을 접대하고 200여명의 취업을 창출하며 현지 인재들의 귀향 적극성을 북돋우고 룡정시 문화관광산업 발전을 전력으로 추동함으로써 아름다운 삶에 대한 백성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