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 170여만명의 당원과 2400만명의 길림 인민들의 부탁을 짊어진 20차 당대회 길림성 당대표들은 련일 분발하는 정신상태와 포만된 열정, 앙양된 정신풍모로 참답게 토론하고 열렬하게 발언하며 적극적으로 직책을 리행했다.
20차 당대회 대표 홍경은 다음과 같이 표시했다. 20차 당대회 보고에서는 고품질발전은 사회주의현대화국가 건설의 선차적 임무이고 발전은 당 집정흥국의 선차적 요무라고 제기했다. 지난 10년간 길림은 진흥발전의 발걸음을 끊임없이 다그쳤는바 경제총량이 해마다 향상되였으며 경제인성과 활력이 끊임없이 증강되였다. 다음단계에 우리는 새로운 발전구도를 다그쳐 구축하고 ‘1주6쌍’ 고품질발전전략을 전면적으로 실시하며 ‘6가지 새로운 산업(六新产业)’을 발전시키고 ‘4가지 새로운 시설(四新设施)’을 건설함으로써 고품질발전을 전면적으로 추동해야 한다.
20차 당대회 대표 조화평은 20차 당대회 보고에서는 10년래 우리 나라 경제실력이 력사적인 비약을 가져와 국내생산총액이 54조원에서 114조원으로 성장했다고 지적했는데 이런 성적은 우리를 진작시켰다고 표시했다. 10년래 길림성의 경제와 사회 발전은 아주 큰 성과를 거두었고 상업경영환경이 끊임없이 개선되였다. 례하면 전에 11일이 걸리던 (기업)등록업무가 지금은 하루밖에 걸리지 않는다. 현재 시장주체가 이미 300만호에 달했는바 소형기업이 용솟음치고 중형기업이 량성발전을 실현했으며 대기업이 우뚝 섰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