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이래 공안부 통일포치에 따라 전국 공안기관은 여름철 치안단속 ‘백일행동’, ‘곤륜2022’ 특별행동을 긴밀히 결합해 타격중점을 돌출히하고 원천정돈을 심화하며 인터넷 침해 위조범죄활동을 법에 따라 지속적으로 단속했고 관련 사건 1700여건을 적발하고 위조판매 범죄사슬망을 제거해 소비자와 기업의 합법적인 권익을 확실히 보호하며 량호한 온라인쇼핑 소비환경을 조성에 힘써왔다. 11.11 온라인구매 고봉기가 림박하고 있는데 공안부는 소비자들이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근년래, 전자거래상, 라이브방송물건판매 등 온라인소비 업계형태, 새 모식이 흥기했고 이는 군중들의 생활에 편리를 도모하고 소비경험을 풍부하게 하는 반면 그중 침권 가짜상품들은 정규적 상가의 지적소유권을 침범했을 뿐만 아니라 공평경쟁의 시장환경을 파괴했고 더우기 광범한 소비자들의 합법적 권익을 해쳤다. 전국 공안기관은 온라인 침권가짜범죄활동을 겨냥해 심층조사와 선별을 진행했고 군중과 권리자기업과 인터넷플랫폼 회사 등에서 반영이 집중된 ‘셀럽’ ‘라이브방송실’ ‘온라인가게’ ‘공식계정’ ‘미니영상’ 등을 주시해 전 과정, 전 요소, 전 사슬 해결을 강화했고 온라인침해 위조범죄에 대한 엄단태세를 상시로 유지하며 다수의 주요사건을 해결하여 이러한 범죄활동을 강력하게 단속했다.
공안부 식품의약범죄수사국 책임자는 공안기관은 ‘곤륜2022’ 특별행동을 착실하게 전개해 대중들의 생산과 생활안전을 해치는 침해위조범죄에 대해 타격했고 광범위한 소비자와 각종 시장주체의 합법적인 권익을 확실히 보장하며 공평경쟁의 시장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계속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경찰측은 광범한 소비자들이 11.11 온라인구매 고봉기에 자아예방의식을 향상시켜 관련 자격을 갖추지 못한 플랫폼과 개인을 쉽게 믿지 말며 소비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을 당부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