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초요(小康)> 잡지는 2022년 11월 하순에 <힘 모아 미래 향해 발전 ‘2022년도 현시 미래투자열점 100강 모범’공포>를 게재했다. 그중 연변주 연길시는 61위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문장은 <과학기술과 록색 병행, 연길시 량호한 투자환경 힘써 마련>을 소제목으로 하여 연길시 관련 상황에 대해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초요(小康)> 잡지사에서 독점발부한 중국 현역 발전 100강 모범은 <초요>에 의거해 련속 17년간 독점발표된 중국초요지수(현재 중국현대발전지수)로 현역 고품질 발전 종합측정체계 창설, 우리 나라 경제사회 고품질 발전의 휘황한 성과를 전시하고 우리 나라 사회주의 현대화 위대한 진전을 기록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원칙하에 중앙매체의 시각으로 현역에 초점을 맞춰 민생에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를 위해 진실하고 정확하며 효과적으로 빅데터를 분석하고 성과를 해독했다.
‘2022년도 중국 현역발전 100강 모범’중 하나인 ‘2022년도 현역 미래투자열점 100강 모범’은 전인터넷 데터분석을 진행하고 경제환경, 정무환경, 산업지탱, 도시건설, 상업경영환경, 전염병예방통제 등 여러 인터넷데터 선정차원을 설치하며 일인당GDP, 투자수익률, 융자, 인재, 시장개방, 로동력 원가, 출시회사, 산업부대건설, 심사, 세수, 교통통달, 인구증장, 방역응급 등 120개 키워드를 설립해 인터넷과 이동인터넷에서 수집한 데터가 1억건을 넘겼고 수호과학기술(상해)유한회사는 그 오픈정보분석데터플랫폼을 토대로 전면적인 기술지지를 제공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