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이래 우정택배업은 빠르게 복구되여 새로운 한차례 업무고봉기를 맞이했다. 국가우정국 검측데터에 따르면 ‘12.12’ 당일 전국 우정, 택배기업들은 택배 총 4.53억건을 접수했는바 이는 2021년 ‘12.12’와 거의 동일하다고 한다. 1일부터 12일까지 총 접수량은 43.03억건으로 동기대비 5.6% 상승했다.
국가우정국은 현재 전국 대부분 차단지점이 효과적으로 소통되고 있으며 업계는 질서있게 운영을 재개하고 있다고 표시했다. 12월 11일까지 전국 우체택배류통쎈터는 초기화를 실현했고 전국에 단지 400여개 영업망이 전염병상황으로 인해 중단상태인데 각지 우정관리부문은 현재 적극적으로 페쇄해제를 추동하고 있다.
현재 부분적 지역은 택배가 빠르지 않고 발송이 느리며 배송이 늦어지는 등 문제들이 존재한다. 국가우정국은 이는 전기 일부 지역이 전염병예방통제 등 원인으로 대량의 온라인주문이 루적되였고 택배기업은 상가 상품발송 절주에 따라 접수와 처리를 진행하기 때문이라고 응답했다. 또한 전염병 영향을 받아 택배기업도 인력부족 문제가 존재하고 운력이 완전히 회복되지 못했으며 말단배송 압력이 비교적 커졌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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