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 민정부는 전국성향사회구역정돈전문항목 표창명단을 발표하여 총 200개의 전국 선진기층 군중성 자치조직과 496명의 전국 우수도시농촌사회구역일군들 평가했다.
연길시 공원가두 원방사회구역 당총지서기, 주민위원회 주임 박해연(녀, 조선족)과 화룡시 룡성진 화남촌 당지부서기, 촌민위원회 주임 현재권(조선족)이 전국 우수도시농촌사회구역일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년래 길림성의 도시농촌 사회구역 현대화건설이 끊임없이 추진되고 사회구역 정돈과 봉사회수준이 끊임없이 향상되였는바 전성 기층 군중성 자치조직이 기층기초를 다지고 민생복지를 증진하며 안정을 수호하고 조화롭게 하는 등 면에서 기초적 작용을 발휘했다. 광범한 도시온촌 사회구역일군들이 기층에 뿌리를 내리고 민중들을 위하고 사랑하면서 끊임없이 진취하고 아낌없이 헌신함으로써 빈곤퇴치 난관공략전에서 승리하고 전면적으로 초요사회를 건설하며 전염병을 퇴치하는 등 면에서 중요한 기여를 했다. 그중에서 일련의 정치립장이 확고하고 군중기초가 튼튼하며 조직동원능력이 강한 선진적인 기층 군중성 자치조직과 정치각오가 높고 전문소양이 좋으며 봉사능력이 강하고 주민군중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사회구역일군들이 용솟음쳐나왔다.
이번 표창활동은 선진전형시범인솔작용을 충분히 발휘시킴으로써 광범한 기층 군중성 자치조직과 도시농촌 사회구역일군들의 일하고 창업하는 책임감, 사명감, 영예감을 가일층 불러일으켜 끊임없이 더욱 큰 성적을 거두고 더욱 많은 기여를 하도록 하는 데 취지를 두었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