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1일, 구강 임플란트시스템의 집중대량구매가 사천성에서 시작되여 선정예정 결과가 산생되였다. 선정예정인 제품의 평균 선정가격은 약 900원으로 인하되여 집중구매전 중간구매가격에 비해 평균 인하폭이 55%에 달했다. 매년 환자의 비용을 40억원 좌우 절약해줄 전망이다.
국가의료보장국의 지도와 조률 아래 사천성의료보장국이 앞장서 형성한 구강 임플란트체계 성간구매련맹에 전국 각성이 적극적으로 참가했다. 선정예정 제품의 평균 선정가격은 약 900원으로 인하되였고 집중구매전 중간구매가격보다 평균 인하폭이 55%였다. 이번 집중구매에는 전국의 근 1.8만개 의료기구의 수요량이 집중되였고 임플란트시스템이 287만세트에 달했는데 국내 년간 임플란트수(400만대)의 72%를 차지해 매년 환자를 위해 약 40억원 가량의 비용을 절약해줄 전망이다.
다음 단계에 의료보장부문은 집중구매 선정결과 착지실시전의 준비사업을 잘하고 최근에는 또 임플란트과정에서 부대적으로 사용하는 치관소모재에 대해 온라인 입찰을 실시하여 구강 임플란트 의료봉사가격의 전 과정 조절통제를 동시적으로 락착함으로써 임플란트봉사의 3류 주요비용구성이 동시적으로 인하될 것이다. 여러가지 조치를 통해 시너지효과를 내여 2023년 3월 하순부터 4월 하순에 이르러 임플란트비용 종합정돈결과가 착지실시되여 환자들은 가격이 인하된 임플란트봉사를 향유할 수 있게 된다.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